블루마운트 코리아, 소비자공헌대상 수상
상태바
블루마운트 코리아, 소비자공헌대상 수상
  • 도복희기자
  • 승인 2019.12.05 13: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소비자協 인간과 환경 중심 제품 인정
㈜블루마운트 코리아 안준식 대표가 제24회 소비자의 날 시상식에서 소비자공헌대상을 수상하고 있다.

㈜블루마운트 코리아(대표 안준식)가 지난 25일 제24회 소비자의 날 시상식에서 소비자공헌대상을 수상했다.

올해 신설된 소비자공헌대상은 소비자에게 좋은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중소기업의 육성과 공로를 치하하기 위해 제정되어, ㈜블루마운트 코리아가 첫 수상의 영광을 얻었다.

이날 시상식은 대한소비자협의회가 주최하고 KCA 한국소비자평가가 주관, 한국산업지원센터가 후원해 매년 소비자의 날(12월 3일)을 기념, 산업별로 한 해 동안 소비자에게 가장 많은 사랑과 호평을 받은 기업을 선정한다.

안준식 대표는 “기업 이념인 ‘인간과 환경을 생각하는 기업’에 맞게 앞으로도 다양한 소비자에게 맞춤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블루마운트 코리아는 최근 친환경 유아용 세제 브랜드인 ‘OATS’와 다목적 천연세제 ‘PURE’를 출시했다.

또한, 올해 러시아 최대 유아용품 전시회인 ‘MIR DETSTVA’와 대한민국 우수 상품 전시회(G-FAIR KOREA)에 참가해 이름을 알렸다.

내년에는 ‘홍콩 유아용품 전시회’를 필두로 다수의 해외 전시회에 참가, 대한민국 친환경 생활용품 제품의 우수성을 전세계 소비자에게 알리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으로 보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