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공동체로서 옥천교육 발전 이루겠다”
상태바
“교육공동체로서 옥천교육 발전 이루겠다”
  • 도복희기자
  • 승인 2020.05.21 1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학운위협의회, 주대종 회장 재선출
올해 옥천교육을 이끌어 갈 학교운영위원회위원장협의회 임원진들.
올해 옥천교육을 이끌어 갈 학교운영위원회위원장협의회 임원진들.

 

옥천군학교(유치원)운영위원회위원장협의회 정기총회가 지난 14일 옥천교육지원청 대회의실에서 개최됐다.


전찬순 사무국장의 사회로 진행된 이번 총회에서 신임 협의회장 선출과 운영 계획에 대한 심의가 진행됐다.


김일환 교육장은 인사말에서 “코로나19 사태로 봄이 왔지만 따뜻한 봄기운을 느끼기 어려운 시기지만 옥천교육 발전을 위해 애쓰는 학교운영위원회 위원 여러분들에게 감사하다”며 “올해에도 역량있는 임원진들의 큰 역할을 기대한다”고 격려했다.


이어진 시상식에서는 학교발전 운영 유공자로 강길상·김형진(장야초) 위원, 박병선(군남초) 부위원장, 전찬순(동이초) 위원장에게 감사장이 수여됐다.


본회의에서는 지난해 협의회 활동상황 보고와 임원선출이 진행됐다. 신임회장에 2명이 추천을 받아 투표 결과 옥천중 주대종 위원장이 당선됐다. 이로써 주 위원장은 작년에 이어 올해 협의회를 이끌게 됐다.


주대종 회장은 “협의회장으로 선출해 주신 것에 대해 감사드리며, 학교운영위원회를 더욱 활성화하고, 교육공동체로서 역할을 충실히 수행해 옥천교육이 더욱더 발전할 수 있도록 모든 학교운영위원회 위원들과 힘을 합쳐 노력하겠다”고 당선소감을 밝혔다.


이날 총회에서는 부회장에 박창은(삼양유) 위원장, 황의설(군남초) 위원장, 최병철(옥천여중) 위원장, 김현수(옥천고) 위원장이 선출됐다. 감사에는 황성옥(죽향초) 위원장, 김정희(청산고) 위원장이, 사무국장에 전찬순(안내중) 위원장이 재임돼 임원진 구성을 마무리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