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극복 위한 방역물품 기탁
상태바
코로나 극복 위한 방역물품 기탁
  • 이리안기자
  • 승인 2020.09.03 13: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제종합기계서 4만2천매
한철환법무사 1천매 전달
국제종합기계(주) 진영균 대표가 모기업 동양물산그룹에서 기탁한 마스크를 전달했다.
국제종합기계(주) 진영균 대표가 모기업 동양물산그룹에서 기탁한 마스크를 전달했다.

 

코로나19 확산으로 모두가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극복에 힘을 보태고자 방역물품(마스크) 기탁이 이어지고 있다.

지난 달 28일 국제종합기계()의 모기업인 동양물산그룹(회장 김희용)1회용 마스크 42000(550만 원 상당)를 관내 어르신 등 취약계층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충북 옥천군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기탁했다.

트랙터, 콤바인, 이앙기 등 농기계 제작업체 국제종합기계() 진영균 대표는 지역 내 코로나19가 확산되면서 어려움을 겪고 있을 이웃들과 슬기롭고 건강하게 코로나19를 이겨내자는 취지에서 마스크를 기탁하게 됐다고 뜻을 전했다.

기탁 받은 마스크는 충북 옥천군지역사회보장협의체를 통해 관내 취약계층 가구에 전달될 예정이다.

이에 앞서 26일에도 법무사한철환사무소(대표 한철환)에서 비말차단마스크 1000(110만 원 상당)를 기탁했다.

김재종 군수는 최근 코로나19 확산으로 불안과 두려움에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을 군민들께 큰 응원이 될 것이라며 우리 모두가 이 어려운 시기에 희망을 잃지 말고 함께 잘 극복해 나가자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