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천 청사후보지 정성평가단 지역전문가(후보자) 추가모집
상태바
옥천 청사후보지 정성평가단 지역전문가(후보자) 추가모집
  • 이리안기자
  • 승인 2020.09.17 12: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옥천군이 청사후보지 정성평가를 위한 옥천군 지역전문가(후보자)를 추가 모집한다.

군은 청사 후보지에 대해 정성적 평가를 진행할 도시계획, 토목, 건축 , 교통, 환경 분야 위원 12명을 모집한다.

지역전문가 공개 모집은 914일부터 923일까지 10일간 진행되며 접수방법은 공문, 팩스, 우편, 이메일, 방문 접수 모두 가능하다.

이에 앞서 군은 지난 830일부터 99일까지 옥천군 청사후보지 정성평가를 위한 평가단 구성을 위해 지역전문가(후보자) 27명이상을 모집하려 했으나 15명이 지원해 추가 모집을 진행한다.

군에 따르면, 현재 정성평가단과 관련하여 외부전문가 평가위원(후보자)35명이 공개모집되어 있으며 이 중 9명을 평가위원으로 선정할 계획이다.

평가위원 선정은 옥천군, 옥천군의회, 청사추진위 실무위원회 등이 각각 6명씩(지역전문가3, 외부전문가3) 추천할 예정이다.

군 관계자는 후보지 정성평가가 완료되면 10월 중 정량평가를 진행하고 정량평가, 정성평가, 주민여론조사 결과를 바탕으로 현 군청사 부지와 옥천읍 문정리 공공청사 부지 중 높은 점수를 받은 곳을 최종 부지로 선정할 계획이다고 헀다.

군은 신청사 부지가 확정되면 기본계획 수립 및 투자심사를 거쳐 2022년 설계공모 후 20237월 착공을 목표로 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