찾아가는 문화공연 ‘거기 누구요?’ 관람
상태바
찾아가는 문화공연 ‘거기 누구요?’ 관람
  • 김수연기자
  • 승인 2020.11.26 13: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군서초등학교

군서초등학교(교장 최임복)가 지난 18일 서화관에서 전교생을 대상으로 ‘극단 무릎베개’가 펼치는 옥천행복지구 찾아가는 문화공연 ‘거기 누구요?’ 가족극을 실시했다.
이번 공연은 문화 소외 지역의 문화 공연 체험을 통해 학교 및 지역사회 문화 예술 감수성을 키우고자 옥천행복지구 찾아가는 문화공연을 공모하여 선정되어 추진되었다.
공연 내용은 옛날 숯장수 부부의 에피소드로 건망증이 심한 남편 김서방이 숯을 팔러 가면서 색시의 부탁으로 반달처럼 생긴 참빗을 사달라는 부탁을 받은 김서방이 참빗을 깜박하지 않고 사다줄 수 있을지 흥미진진하게 이야기가 펼쳐졌다.
인기 전래동화 ‘거울 속에 누구요?’를 재미있게 극화한 작품 ‘거기 누구요?’는 40분 내내 음악과 함께 어우러져 학생 뿐 아니라 교직원들도 흠뻑 빠져들게 만들었다.
 3학년 조영은 학생은 “반달모양의 참빗을 사오라고 했는데 보름달을 보고 거울을 사는 모습을 보고 반달이라고 알려주고 싶었어요. 그리고 거울 속에 비친 자신의 모습을 보고 놀라는 모습에 한참 웃었어요”라고 했다.
최임복 교장은 “오늘 공연을 관람하면서 학생들이 즐거워하는 모습을 보니 문화 소외 지역 학생들에게 다양한 문화공연을 경험하도록 지원해야겠다”라고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