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동행, 이원이야기’ 소식지 발간
상태바
‘아름다운 동행, 이원이야기’ 소식지 발간
  • 김수연기자
  • 승인 2021.01.28 09: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식지 창간호 모습
소식지 창간호 모습

 

이원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김천진·김연철)가 2020년 협의체 활동내역과 다양한 지역소식을 담은 ‘아름다운 동행, 이원이야기’ 창간호를 발간해 눈길을 끌고 있다.

창간호에는 공동위원장의 인사말과 전 민간위원장의 활동소감문, 2020년 협의체 주요 활동내역, 코로나19로 달라진 이원 풍경, 지역에서 자체적으로 추진된 지역복지 활동내역 등이 담겨 있다.

이와 함께 모금의 투명성 제고를 위한 모금 및 배분현황, 후원자 모집에 관한 내용도 있다.

김연철 이원면장은 “민관협력의 중심기구로 활동하고 있는 이원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활동이 점점 더 지역사회 내에서 역할이 커지고 있다”며 “이원면협의체는 앞으로도 지역주민들에게 가장 가까운 곳에서 복지의 질을 높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했다. 

김천진 민간위원장도 “소식지를 통해 주민들에게 협의체의 다양한 활동내역을 알리고 주민들이 후원해 주시는 소중한 후원금이 어떻게 사용되는지에 대해 알려드릴 수 있게 되었다”며 “지난해 11월 29일 제4기 이원면협의체가 새롭게 출범했으며 위원 21명은 앞으로 도움이 필요한 곳에 언제든 함께할 준비가 되어 있으니 주민들의 관심과 협조를 부탁드린다”고 강조했다.

이번에 발행한 소식지 1,000부는 후원자 및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하는 민원인과 경로당에 배부해 주민들이 상시 볼 수 있도록 비치했으며 각종 기관단체 회의와 행사 시 협의체 홍보 및 후원자 발굴을 위해 배포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