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천군기업인연합회 김종율 회장 재선임
상태바
옥천군기업인연합회 김종율 회장 재선임
  • 오현구기자
  • 승인 2021.04.15 1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민 일자리 창출 위해 뛰고 또 뛰어야 한다”
취임식을 마친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에 임하고 있다.
취임식을 마친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에 임하고 있다.

 

옥천군기업인연합회 제9대 회장에 김종율(59) 회장이 재선임됐다.

지난 7일 오후 5시 30분 옥천군 다목적회관 2층에서 열린 이날 신임 회장 취임식에는 김재종 옥천군수를 비롯한 임만재 옥천군의회 의장, 류재목 옥천군의회 부의장과 기업인 등 50여 명이 참석했다.

행사는 임기를 마친 기업인에 대한 감사패 증정을 시작으로 임원 위촉, 부회장 임명장 수여, 지역 회장 임명장 수여 순으로 진행됐다.

김 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주민들의 일자리 창출을 위해 뛰고 또 뛰어야 한다”며 “공직자 여러분의 관심과 협조가 같이 할 때 가능한 일이다”고 했다.

김 회장은 이어 “노력하고 협조하여 더 좋은 옥천건설에 앞장서서 모두가 하루 빨리 일상생활로 복귀할 수 있는 날이 오길 기원한다”고 했다.

김재종 군수도 축사를 통해 “어떤 부분이든 경제과에 오셔서 상의하면 항상 문이 열려 있고 답을 찾을 수가 있다”며 “기업자금 저리 대출을 1년에 50억 정도 쓰고 있다.

환경개선자금을 제가 군수로 취임한 후 254개 업체에 지원했다”면서 기업에 대한 지원을 다짐했다.

김종율 회장은 현재 <주>유명의 대표이사를 맡고 있으며 2009년부터 2010년까지 옥천군 기업인연합회 사무국장을 역임했다.

이어 2010년부터 옥천군기업인연합회 제5·6·7·8대 회장을 역임했다.

한편, 금년 3월 말 현재 옥천군기업인연합회에는 102개 업체가 회원사로 등록되어 있는 것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