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초·중·고 교장 회의 개최
상태바
유·초·중·고 교장 회의 개최
  • 김동진기자
  • 승인 2021.09.16 10: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실시간 화상회의도 동시에 진행

옥천교육지원청(교육장 최경희)이 9일부터 10일까지 이틀 동안 옥천 관내 유·초·중·고 교 교장 회의를 개최했다.

이번 회의에서는 2학기 교육활동 관련 주요사항 중 방역관리는 물론 학생들의 교육회복을 위한 전반적인 운영내용을 논의하기 위해 주요 업무를 공유하는 시간을 마련했다. 

특히, 충북학습종합클리닉센터 학교별 신청현황 및 안내를 비롯한 2022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관련 안내, 코로나19 방역 및 자가진단키트 안내, 일하는 방식 개선을 통한 공문서 감축 실천 방안, 장애학생인권지원단 활동 안내, 특수교육 단기 보결수업지원, 학생 자살예방 및 위기관리, 함추름 옥천 탐방 및 마을워크숍 참여 협조, 교육복지안전망 긴급생활지원 신청,‘공직자의 이해충돌 방지법’안내 , 직장 내 괴롭힘 예방 교육, 공유재산심의회 안건 제출 안내 등에 대한 방법과 내용을 논의했다. 

이번 학교장 회의는 학교 교감과 관심있는 교사 등 학교에서도 정보공유가 될 수 있도록 실시간 화상도 함께 송출하여 동시에 진행했다. 

최경희 교육장은 “어려운 시기에 관내 유·초·중·고 모든 학교가 옥천교육의 주요 업무에 대해 함께 공유하고 실천할 수 있도록 안내함으로써 학생들의 결손·결핍이 최소화될 수 있도록 노력하며 이와 관련한 소통과 공감하는 시간을 가져 의미가 크고 지속적으로 학교현장을 지원할 수 있는 교육지원청이 되도록 하겠다”고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