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OK120, 충북도립대 후원의 집 5호점 등록
상태바
(주)OK120, 충북도립대 후원의 집 5호점 등록
  • 김병학기자
  • 승인 2021.12.02 11: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북도립대학교(총장 공병영)가 지난 달 24일 옥천군 군서면에 위치한 <주>OK120(대표이사 정상원) 다이어트 호텔을 충북도립대 ‘후원의 집 5호점’으로 등록하고 현판식을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정상원 대표이사와 대학 주요 관계자 등 관계자 20여 명이 참석했다.

이번 후원의 집 행사를 통해 <주>OK120은 충북도립대와 재학생들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장학금 100만 원을 전달했다.

약용허브를 이용한 다이어트음료와 건강음료 등을 생산하는 업체인 <주>OK120은 2018년부터 충북도립대학교 명품인재 릴레이에 참가, 800만 원 상당의 장학금과 학생지원물품을 전달한 바 있다. 

정상원 대표는 “지역을 대표하는 교육기관인 충북도립대 후원의 집에 참여하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 충북도립대학교가 지역기업을 지원하고 연구분야와 지역사회협력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충북을 대표하는 대학이 되기를 바란다”고 했다.

한편, 충북도립대 후원의 집은 충북도립대를 사랑하는 마음으로 대학 발전에 참여하고자 하는 옥천지역 상가 또는 후원하고자 하는 업체 등이 월정액 또한 대학 발전기금으로 약정하여 충북도립대학교 가족으로 등록된다.

등록된 후원의 집은 충북도립대학교에서 제작한 현판을 게시하고 대학 구성원 간 상호 발전할 수 있도록 공동체 관계를 유지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