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수여성기업 전시판매전으로 놀러 오세요
상태바
우수여성기업 전시판매전으로 놀러 오세요
  • 김동진 기자
  • 승인 2022.07.07 1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나로마트 청주점서 특별할인 판매
온라인 여성기업 전시관에서도 병행

충북도와 한국여성경제인협회충북지회가 제1회 충북 여성기업 주간을 맞아 이달 14일까지 하나로마트 청주점에서 우수여성기업 전시판매전(이하 전시판매전)을 운영한다.

2022년 전시판매전은 여성기업 21개사가 참여하여 ▲화장품 ▲식품류 ▲건강기기 ▲의류 등 다양한 제품을 최대 6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며 5만원 이상 제품을 구매하면 선착순으로 사은품도 증정하고 있다. 

4일 방서동 하나로마트에서 열린 전시판매장 오픈식에는 이종구 경제통상국장, 윤영섭 충북지방중기청장, 양기분 한국여성경제인협회 충북지회장, 권용오 <주>농협유통 청주유통센터 지사장 등 20명 내외가 참석하여 테이프 커팅식을 진행하고 행사장 내 참여업체 관계자들을 격려했다. 

이종구 경제통상국장은 “이번 전시판매전을 계기로 도내 여성기업 제품의 소비가 촉진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여성기업의 다양한 판로 개척을 돕고 마케팅 강화 사업에 대한 지원을 통해 충북경제 지역내총생산(GRDP) 100조 원 시대를 선도하는 여성기업을 육성해 나가겠다”고 했다.
양기분 한국여성경제인협회충북지회장도 “이번 여성기업 주간을 통해 여성경제인의 자긍심을 고양하고 여성기업에 대한 도민의 인식을 높이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이번 전시판매전은 여성기업의 우수제품을 특별할인가로 구입할 수 있는 좋은 기회로 도민들의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했다.

한편, 올해 전시판매전에는 온라인 여성기업 전시관(www.cbceo.kr)도 병행 운영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