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야초, 학부모 초청 방과후학교 공개수업 주간 운영
상태바
장야초, 학부모 초청 방과후학교 공개수업 주간 운영
  • 임덕재 기자
  • 승인 2024.06.20 1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야초등학교(교장 이기분)는 지난 10일(월)부터 14일(금)까지 5일간 ‘학부모 초청 방과후학교 공개수업 주간’을 운영했다.

학생들의 재능과 소질을 계발할 수 있는 방송 댄스, 미니 하프, 로봇, 축구, 요리, 바둑, 컴퓨터, 바이올린, 생명과학, 공예, 주산 등 34개의 다양한 방과후학교 프로그램을 1주간 모두 공개했다.

장야초 방과후학교는 학생들의 꿈과 끼를 키울 수 있도록 옥천군 교육경비 지원사업의 보조금을 교부받아 활발히 운영되고 있으며, 이번 방과 후 공개수업은 여느 때보다 높은 관심으로 많은 학부모가 적극 참관을 했다. 이를 통해 방과후학교에 대한 학부모의 만족도를 한층 높일 수 있었고, 수업에 대한 우수한 점과 개선할 점의 피드백을 받아 더 질 좋은 프로그램이 되도록 소통의 장을 마련하는 기회가 됐다.

이번 방과 후 공개수업에 참관한 학부모들은 “수업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는 아이의 모습을 보니 정말 기특했고, 평소에 방과후학교 수업에 대한 궁금증이 없어지어 좋았다.”, “아이들의 취미와 특기를 향상시켜주는 수업이었기에 방과후학교에 대한 신뢰도가 매우 높아졌고, 이런 참관 기회를 제공해 주셔서 감사하다.”라며 소감을 전했다.

이기분 교장은 “장야초등학교는 학생들의 다양한 역량을 강화시켜 미래의 주역이 되도록 다채로운 방과후학교를 내실있게 운영 중이다”라며, “앞으로도 교육 격차 해소와 사교육비 경감을 위한 경쟁력 있는 공교육 실현을 위해 계속해서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