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룡산악회 창립 26주년 기념식 및 회장 이·취임식’
상태바
‘장룡산악회 창립 26주년 기념식 및 회장 이·취임식’
  • 이창재기자
  • 승인 2017.01.19 14: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20대 신임회장에 최병규씨, 우수회원 및 공모자 표창
장룡산악회 창립 회장 이,취임식 석상에서 재직기념패를 전달받은 태봉구 전임 회장(가운데 오른쪽)과 취임하는 최병규 신임 회장(가운데 왼쪽), 전임 전광선 사무국장(맨 좌측)과 신임 이용건 사무국장(맨 우측)이 나란히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옥천장룡산악회(회장 최병규)가 지난12일, 옥천읍 문정리 여정에서 ‘창립 26주년 기념식 및 회장 이,취임식’을 가지고 그간의 역사와 전통을 자축하는 자리를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김영만 군수, 유재목 옥천군의회 의장, 유재숙 의원 등 내, 외빈과 회원 등 60여 명이 참석해 26주년 동안 지역의 명문산악회로 성장할 수 있었던 것을 축하했다.

이날 정기총회를 겸하여 가졌던 행사는 크게 3부로 나눠, 1부는 정기총회, 2부는 창립26주년 기념식 및 회장 이,취임식, 3부는 화원들의 친목을 도모하는 산악인의 밤으로 진행됐다.

이날 행사에서 정기총회에 이어 2부에 가졌던 창립 26주년 기념식은 전임 전광선 사무국장의 진행으로 태봉구 전임 회장의 내빈 및 역대회장 소개, 국민의례, 개인산행 우수회원 8명(진연옥, 김광회, 이정구, 지영식, 박광수, 황규용, 박대영, 정태완)에 대한 ‘100% 산행패’ 표창과 10번 100% 산행을 한 배기수 집행부장에 대한 ‘최우수 산악인 패’, 진연옥 전임회장에 대한 ‘감사패’ 수여가 있었다.

이어 이용건 신임 사무국장에 의해 진행된 회장 이,취임식에서는 태봉구 전임회장과 전광선 사무국장에 대한 재직기념패 전달과 전임 19대 회장의 이임인사, 20대 신임 최병규 회장의 취임인사, 신임 회장에 대한 꽃다발 전달로 진행됐다.

또 이날 행사에는 김영만 군수와 유재목 군의회 의장의 축사가 있었다. 김영만 군수는 이날 축사를 통해 “창립 26년 동안 지역 산악인들의 건강한 산행을 통해 지역발전에 앞장서는 든든한 모임으로 자리해주어 정말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신임 최병규 회장은 “2년 임기동안 더욱 발전하고 젊어지는 산악회가 되기 위해 회원 여러분들께서 마음으로 함께 해달라”고 부탁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