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천출신 조광휘씨, 대전 YMCA 이사장 선출
상태바
옥천출신 조광휘씨, 대전 YMCA 이사장 선출
  • 이창재기자
  • 승인 2017.03.02 1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달 23일 이사회서 만장일치 추대
현 옥천중학교 총동문회장, (주)카프코 운영

대전YMCA는 지난 달 23일 열렸던 제2차 이사회를 통해 만장일치로 조광휘 이사((주)카프코대표)를 제31대 이사장으로 추대한다고 밝혔다.

조광휘 신임 이사장은 당선 인사를 통해 “올해 대전YMCA 70주년의 위상을 높이고 대전지역 사회에 ‘생명의 물결’과 ‘평화의 바람’이 넘치게 하는 YMCA운동이 더욱 확산될 수 있도록 힘쓰며, 지역 교계와의 협력을 통해 하나님 나라를 확장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사례를 표했다.

이어 “지역사회에서 YMCA 70주년을 맞아 지역 청소년들이 건강한 성장을 할 수 있도록 청소년 권익보호와 지원을 위해서도 더욱 힘쓸 것”이라고 이사장으로서의 정책 방향을 제시했다.

조광휘 신임 이사장은 친환경 농식품 자재 수출·마케팅 협동조합 이사장 직을 맡아 활동하고 있고, 그동안 국제와이즈맨 한국지역 총재등을 역임했으며, 기독교계 내에서는 현재 대전시기독교연합회 장로회장. 기독교대한감리회 남부연회 남선교회 회장으로 활동하고 있다

한편 조광휘 이사장은 옥천중학교 20회 졸업생으로 현재 옥천중학교 총동문회장으로 지난해 12월에는 모교의 후배들을 위한 ‘내 꿈 찾기 진로직업 체험의 날’ 일일강사로 후배들에게 기업 경영인의 삶을 소개하기도 했다.

대전YMCA 제 30·31대 이사장 이, 취임식은 다음 달 23일 오후 4시 대전 YMCA 강당에서 열릴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