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문화가족 지원센터에 차량 지원
상태바
다문화가족 지원센터에 차량 지원
  • 박승룡논설주간
  • 승인 2017.11.02 12: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이온스협회, 창립 100주년 기념사업 일환
김영만 옥천군수(왼쪽)와 국제라이온스협회 356-D지부 박건서 총재가 1일 옥천군다문화가족지원센터 이민순 센터장에게 스타렉스 차량을 1대를 지원했다.

국제라이온스협회 356-D지부(지대위원장 이재황)는 옥천군 다문화가족지원센터에 스타렉스 차량을 지원했다고 1일 밝혔다.

옥천읍 다목적회관 광장에서 이뤄진 전달식에는 김영만 옥천군수와 국제라이온스협회 356-D 충북지부 박건서 총재, 이재황 지대위원장, 다문화가족지원센터 이민순 센터장 등 40여명이 참석했다.

이번 차량 지원은 국제라이온스협회 창립 100주년 기념봉사사업 차량지원 사업으로 군 다문화가족지원센터가 선정돼, 옥천군과 라이온스협회에서 차량 구입 금액을 50%씩 공동 부담했다.

김영만 옥천군수는 “다문화가족지원센터의 발이 되어 줄 차량을 라이온스협회와 함께 지원하게 돼 뜻 깊게 생각 한다”며 “앞으로 다문화가족 업무의 효율성 제고와 다문화가족지원센터의 활성화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재황 지대위원장은 “최근 다문화가정이 늘면서 각 가정을 방문하는데 어려움을 격고 있는 다문화가족지원센터에 도움을 줄 수 있어 큰 보람을 느끼고 있다”며 “이번 차량 지원사업을 옥천군으로 선정될 수 있도록 도와주신 박건서 총재님에게도 감사하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