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청산농협 조합장 보궐 선거
상태바
오늘 청산농협 조합장 보궐 선거
  • 이성재기자
  • 승인 2016.03.05 16: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영곤 후보 등 4명의 후보 각축전

청산지역의 뜨거운 감자로 부상했던 농협 조합장 보궐선거가 3월 3일 농협 본점과 지점에서 각각 투표가 실시된다.

투표시간은 오전 7시부터 오후 5시까지며 청산면과 청성면 지역의 총 2,039명의 조합원이 투표권을 가지고 있다.

개표는 투표가 마무리 되는 오후 7시 이후 옥천군선관위 1층 회의실에서 진행된다.

이번 보궐선거는 기호 1번 박영곤(61. 전 청산농협 전무)후보, 2번 양병소(59. 전 청산농협 이사)후보, 3번 신두영(49. 전 청산농협 이사)후보, 4번 손석철(54. 전 청산농협 이사)후보가 각축전을 벌였다.

박영곤 후보는 농협근무 경험을 바탕으로 농산물 판매 신장에 중점을 두고 선거운동을 벌였고, 양병소 후보는 농협이미지 쇄신과 신뢰회복을 위한 선거운동에 집중했다.

또, 신두영 후보는 조합원이 주인이 되는 조합과 투명하고 깨끗한 농협 만들기를 표방하는 선거운동을 치렀고, 손석철 후보는 흑자경영과 업무추진비 공개등을 내세웠다.

박 후보는 청주상고를 졸업하고 옥천농협 상무 등을 역임했고, 양 후보는 청산초를 졸업하고 옥천군이장협의회 부회장을 맡고 있다.

또, 신 후보는 충북대를 중퇴하고 청산농협 감사를 지냈고, 손 후보는 한남대를 졸업하고 청산농협 대의원으로 활동하고 있다.

한편, 조합장 당선자의 임기는 2019년 3월 20일까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