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자감사편지
낡았던 샵이 ‘샤방 샤방’
상태바
독자감사편지
낡았던 샵이 ‘샤방 샤방’
  • 옥천향수신문
  • 승인 2018.01.11 14: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람이 차가와지기 시작할 무렵 꿈같은 일이 내게도 일어났습니다.
오래되어 낡은 기구들과 좁게만 보이던 나의 샵이 샤방샤방 환하고 반짝이는 샵으로 재 탄생하게 된것입니다.
나의 샵이 이렇게 재탄생하게된데는 안효익군의원님이 대표발의로 상정된 소상공인 경영환경개선 보조금 사업으로 안의원님의 적극적인 홍보덕분에 보조사업이 있다는걸 알게되었고 이사압에 참여해야겠다는 결정을 내리는데 의원님의 홍보는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사업비 신청 하는 과정에서 만나게 된 군청 경제정책실의 경제기획팀 김승열 주무관님의 친절하고 배려 깊은 세세한 마음씨덕분에 조금 걱정되고 어렵게 느껴 졋던 군청방문길 발걸음을 가볍게 해주셨고 사업이 끝나는 날까지 어려움 없이 마무리를 잘 할 수 있었습니다.
안효익 의원님 정말 감사합니다!
정말 간절히 꼭! 하고싶었던 내부수리를 하게되어 너무 행복합니다.
김승열 주무관님의 편안한목소리로 친절하게 하나하나 도와주시는 것에 진심 감동 받았습니다.
저의 같은 사람이 군청에 가서 업무볼일이 잘 없잖아요. 군청에 올라가 어떻게 뭘 해야 할지 잘모르는 저에게 당황하지 않고 마무리까지 잘 할수있도록 도와주셔서 참으로 감사합니다! 옥천군내 소상공인 여러분 옥천군에서 이리좋은 사업을 하고있습니다.
여러분들도 용기내서 소상공인점포환경개선지원사업에 지원해보세요ㅎㅎ 사업장도 빤짝빤짝 이뻐지고 매출도 올라간답니다. 옥천군소상공인 모두 파이팅하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