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개지역 의용소방대장 합동 이취임식
상태바
3개지역 의용소방대장 합동 이취임식
  • 도복희기자
  • 승인 2018.02.08 13: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방가족-김 군수-도의원 등 150여명 참석
옥천군 의용소방대장 합동 이·취임식 행사 후 기념 쵤영을 하고 있다.

옥천소방서는 지난 5일 옥천소방서 3층 대회의실에서 김영만 옥천군수, 박한범. 황규철 도의원, 유재목 군의장 및 소방가족 등 1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옥천여성의용소방대, 금강수변안전전문의용소방대, 이원여성의용소방대 3개 지역의 남·여의용소방대장 합동 이·취임식 행사를 가졌다.
이날 이임한 황경희(56세) 옥천읍여성이용소방대장, 박광수(58세) 금강수변안전전문의용소방대장, 안미자(56세) 이원여성의용소방대장들은 18여년간 의용봉공 정신으로 화재를 비롯한 각종 재난과 위험으로부터 군민의 생명과 재산 보호를 위해 열성을 다해왔으며, 특히 의용소방대 활성화와 지역발전을 위해 헌신 노력해왔다.
또한 취임한 이해순(54세) 옥천여성의용소방대장, 유정현(51세) 금강수변안전전문의용소방대장, 유영미(58세) 이원여성의용소방대장은 “화재 등 재난사고 시 지역주민의 인명과 재산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대원들과 혼연일체가 되어 활발한 봉사활동과 화재예방 활동으로 옥천군 안전지킴이로서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해순 옥천여성의용소방대장은 “임기동안 대원들과 화합해 옥천군의 안전을 지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또한 유정현 금강수변안전전문의용소방대장은 “수변지역 순찰을 통해 안전사고 방지에 최선을 다하고 여태껏 잘 이끌어 온 선배들의 뜻을 이어 받아 대원들과 함께 맡겨진 역할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박승희 옥천소방서장은 “그 동안 고생하신 이임 의용소방대장들의 희생과 봉사정신으로 지역의 안전지킴이 역할을 다해준 것에 감사드린다”며 “오늘 취임한 3명의 의용소방대장들에게 진심으로 축하의 마음을 전하며, 사명감을 갖고 지역사회 안전과 발전을 위한 봉사단체로서 최선을 다해줄 것”을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