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거노인들에 ‘사랑의 물품’ 전달
상태바
독거노인들에 ‘사랑의 물품’ 전달
  • 박현진기자
  • 승인 2018.03.22 13: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옥천라이온스, 닭죽 400인분-통증패치 20박스
19일 뉴-옥천라이온스클럽 회원들이 옥천군노인장애인복지관에 사랑의 물품을 기증했다.

뉴-옥천라이온스클럽(회장 은봉기)이 옥천군노인장애인복지관(관장 오재훈)에 독거노인을 위한 위문품을 전달했다. 은봉기 회장을 비롯, 한기동 부총재, 황규철 도의원 등 20여명의 회원들은 지난 19일 신체적·경제적 어려움으로 취약한 환경에서 생활하고 있는 독거노인들을 위한  사랑의 물품을 전달했다.

전달된 위문품은 ㈜케이웰바이오신약(단장 은봉기)에서 후원한 250만원 상당의 닭죽 400인분과 ㈜이담테크(대표 구형서)에서 후원한 60만원 상당의 통증패치 20박스이다.
은봉기 회장은 “사랑의 위문품이 홀로 지내는 어르신들의 영양 잡힌 식사를 돕고 신경통과 관절염으로 고생하시는 어르신들께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어르신들을 위한 봉사로 함께 살아가는 사회 분위기 조성에 힘쓰겠다”고 밝혔다.

이 클럽은 옥천군노인장애인복지관과 2017년 업무협약(MOU)을 체결한 이후 관내 930여 독거세대를 정기적으로 방문해 안전 확인, 서비스연계, 생활교육, 후원물품지원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복지관 노인돌봄기본서비스사업을 통해 복지사각지대에 있는 이웃들에게 다양한 맞춤형 복지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해마다 ‘사랑의 점심 나누기 행사’, ‘외지마을 무료 건강검진’ 사업 등을 진행하며 지역사회 봉사활동에 앞장서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