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렴한 가격에 ‘최상의 서비스’
상태바
저렴한 가격에 ‘최상의 서비스’
  • 김영훈기자
  • 승인 2018.05.24 16: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내 착한가격업소 총 26개소
착한업소 ‘대원미용실’ 장정자 대표가 단골손님을 맞고 있다.

착한가격으로 눈에 띄는 미용실이 있다. 옥천읍 옥천로 1648번지에 위치한 ‘대원미용실(대표 장정자·65)’은 다른 미용실처럼 화려하지도 크지도 않지만 커트비가 5000 원에 불과하다. 처음 미용실 오픈 때는 동료가 있었지만 시간이 지나 자기만의 미용실을 만들어 나아갔다. ‘대원미용실’이 운영한지는 벌써 30년이 흘렀다. 그 때문인지 고객들 대부분이 단골이다.
장 대표는 “저렴한 가격에 모두가 행복하면 좋겠다”며 환한 웃음을 지었다.

또 다른 착한가게 '하얀풍차제과점'은 옥천읍 삼양리 222-30번지에 위치해 있다. 이곳 제과점 햄버거 가격은 단돈 1000원이다. 도넛 3개에도 1000원에 판매되고 있다. 가격이 저렴하고 맛도 좋아 오후 2시면 완판될 정도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하얀풍차제과점' 대표는 "앞으로도 가격을 인상할 계획은 없다"고 말해 맛 좋고 저렴한 빵을 즐길 것 같다.

이 같은 ‘옥천 착한가격업소’는 총26곳에 달한다. 군의 착한가격업소는 가격기준 평점이 40점 이상, 위생·청결기준 평점이 15점 이상, 총 70점(가점 포함) 이상인 업소 중 착한가격업소로 지정함이 타당하다고 판단되는 업소가 선정된다. 착한가격업소는 군 홈페이지에 소개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