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향수시네마’ 뮤직 로맨스 영화 ‘스타 이즈 본’
상태바
‘향수시네마’ 뮤직 로맨스 영화 ‘스타 이즈 본’
  • 도복희기자
  • 승인 2018.10.11 16: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화 ‘스타 이즈 본’포스터.

브래들리 쿠퍼가 감독과 주연을, 레이디 가가(앨리)가 출연한 영화 ‘스타 이즈 본’이 지난 9일 개봉됐다. ‘스타 이즈 본’은 노래에 놀라운 재능을 가졌으나 외모에는 자신이 없던 무명가수 엘리가 자신의 모든 것을 사랑해주는 톱스타 잭슨을 만나 내면의 열정을 폭발시키며 최고의 스타로 거듭나는 이야기를 그린 뮤직 로맨스 영화. 배우 브래들리 쿠퍼가 감독과 각본, 주연을 맡아 깜짝 놀랄 만한 가창을 선보이고, 세계적인 팝스타 레이디 가가가 첫 주연을 맡아 진심 어린 연기와 열창을 보여준다.

영화에는 총 11곡 노래가 등장하는데 모두 브래들리 쿠퍼와 레이디 가가가 촬영 시 직접 라이브로 불렀다. 두 사람이 작사에 참여했는데 특히 영화 속 노래들은 바로 그 순간 주인공들이 느끼는 두려움과 희망, 꿈과 연관된 가사로 이뤄졌다. 선율에 담긴 감정이 관객이자 리스너들에게 진실하게 전해져 벅찬 감동을 선사한다.

더욱이 고감도 사운드의 돌비 애트모스로 개봉해 실제 공연장에 있는 듯한 체험을 전할 예정이다. ‘스타 이즈 본’은 다른 음악영화들이 청중 관점으로 화면을 보여주는 것과 달리 무대 위에 선 뮤지션의 1인칭 시점으로 공연장 안쪽에서 촬영돼 청중을 바라보기 때문에 관객들은 영화 속 주인공의 기분을 직접 체감할 수 있다. 상영시간은 11~12일 1관 9:40, 2관 10:55, 13~14일 1관 9:40, 2관 14:55, 15~17일 1관 9:40, 2관 10:55
11일에는 이지원 감독, 한지민(백상아), 김시아(지은), 이희준(장섭)이 출연하는 영화 ‘미쓰백’이 개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