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목마른 주민에 특별한 하우스콘서트
상태바
음악 목마른 주민에 특별한 하우스콘서트
  • 도복희기자
  • 승인 2018.11.23 10: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엘의 음악생활공간
‘Sole 챔버 앙상블’ 초청연주회

지난 17일 오후 5시 ‘엘의 음악생활공간(원장 김연주)’에서는 전문 연주자들로 구성된 ‘Sole 챔버 앙상블’을 초청, 클래식 및 영화 OST, 팝송 등 익숙한 멜로디로 관객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행사는 40여 관객들이 모여 하우스콘서트로 진행된 찾아가는 음악회로 문화적 향취를 마음껏 누릴 수 있었다. Amazing Grace -Bach, 누군가 널 위해 기도하네-Lanny Wolfe, 인생의 회전목마(하울의 움직이는 성 OST)-Hisaishi Joe, Por Una  Cabeza(여인의 향기OST)-Carlos Gardel, 사랑의 인사-Elgar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돼 관객들을 만족시켰다.

‘엘의 음악생활공간’에서 ‘Sole 챔버 앙상블’ 초청연주회가 있었다.

‘Sole 챔버 앙상블’ 단원은 피아노 이주현(리더), 첼로 이주연, 플륫 임현주, 클라리넷 김연주, 게스트연주자 김민형, 퍼크션 김찬형 연주자로 무대를 장식했다.
Sole은 유일한, 단 하나의 뜻으로 주변에 클래식을 쉽게 접하지 못했거나 이 장르를 멀게 느끼는 청중들을 직접 찾아가 음악에 숨겨진 스토리와 익숙한 음악들로 함께 소통하는 연주단원들이다.


김연주 원장은 “저의 음악교습소에서 시도한 첫 초청음악회로 관객 분들의 호응과 따뜻한 관심과 격려 덕분에 풍성한 음악회가 될 수 있었다”며 “앞으로 기회가 된다면 ‘엘의 음악 생활공간’에서 다양한 장르의 음악들로 편안하고 아늑한 연주회를 만들어 나갈 수 있기를 바라고 더 나아가 작은 문화 예술 공간처럼 많은 분들이 부담 없이 방문할 수 있는 공간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