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와 나, 우리가 함께 만드는 세상
상태바
너와 나, 우리가 함께 만드는 세상
  • 도복희기자
  • 승인 2020.02.06 15: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옥천라이온스클럽
십시일반 뜻 모아 부활원에 물품 전달
뉴옥천라이온스클럽 회원들이 부활원에 물품을 전달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뉴옥천라이온스클럽(회장 금유신) 회원들이 지난달 23일 부활원을 방문해 물품을 전달하고 식사배식을 도우며 훈훈한 이웃사랑을 실천했다. 맥우성진푸드(대표 오창균)에서 100만 원 상당의 우거지해장국 500인분을, 은혜농산(대표 김중석)은 100만 원 상당 가래떡과 떡국떡을, 모카씨엔티(대표 송은석)는 50만 원 상당 커피류, 케이웰바이오신약(대표 은봉기)은 50만 원 상당 옻물 진액, 클럽 이사(권영국, 은봉기, 한흥덕, 석대열, 조영범, 김중석)들은 70만 원 상당 라면을 증정했다.

건영(대표 김정훈)에서는 70만 원 상당 건강음료와 호박엿류를 후원했다.

금유신 회장은 “생활인분들이 이웃의 관심과 배려로 외로움을 떨치고 행복한 시간을 보내길 바라는 마음에서 준비한 물품 전달식 자리는 뜻 깊다”며 “함께 가야할 세상 이웃을 돕는데 자발적으로 참여한 옥천라이온스클럽 회원 분들에게 감사하다”고 전했다.

물품전달식에 참석한 김재종 군수는 “이웃을 위하는 마음으로 이곳에 온 뉴옥천라이온스클럽 회원들은 천사 같은 일을 하고 있다”고 격려하며 부활원에 건어물 세트를 증정했다.

부활원 김훈경 원장은 “전달해 주신 물품은 생활인들에게 큰 에너지가 되고 힘이 될 것”이라며 “이웃의 관심에 힘입어 부활원에서도 지역사회 복지 증진에 기여하는 것을 사명으로 여기겠다”고 마음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