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천교육지원청 교육장 류웅렬(5대기관장 창간사)
상태바
옥천교육지원청 교육장 류웅렬(5대기관장 창간사)
  • 옥천향수신문
  • 승인 2016.02.29 17:36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실 생생하게 조명하고 바람직한 대안 제시하길
옥천교육지원청 교육장  류 웅 렬

  향토언론으로 무궁한 발전 기원

향수신문의 창간을 옥천교육가족과 함께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언론의 생명은 진실을 알리고 미래를 개척하는 것입니다. 옥천군의 현실을 생생하게 조명하고 바람직한 대안을 제시하는 것은 지역 언론이 지향해야 할 중요한 사명이 아닐 수 없습니다.

근래 디지털 환경변화의 가속화 및 교육, 정치, 경제, 사회 등 각 분야의 급격한 사회변혁 속에서도 언론은 변화와 개혁의 주체로 이를 주도해 나가고 있음을 우리는 잘 알고 있습니다.

이러한 어려운 환경 속에서 옥천향수신문의 창간을 맞게 된 것을 다시 한 번 옥천교육가족과 함께 진심으로 축하하며 지역사회의 눈과 귀가 되는 언론으로서의 역할을 충실히 수행함은 물론 군민들 간의 유기적인 화합과 결속의 도모에도 크게 기여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조용한 가운데 맺은 곳이 있으면 풀고 막힌 곳이 있으면 뚫어서 우리의 생각과 사랑이 원활하게 유통되어야 할 때입니다.

지역 언론은 중앙 일간지나 지역 일간지와는 다르게 차별성을 가지고 있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지역 주민들의 소소한 일상도 충분히 기사가 될 수 있다는 사실을 잊지마시고 지역사회 낮은 곳까지 두루 살피길 바랍니다.

앞으로도 옥천향수신문은 우리 모두의 마음과 생각을 전달하는 배달부로서의 역할에 충실해 주시고 건전하고 발전적인 비판은 아끼지 않되, 오늘의 현실을 직시하며 대안과 방향을 제시하는 희망의 신문이 되기를 당부하며 지역사회의 변화를 이끌어 가는 값진 신문으로서 힘차게 도약하기를 바랍니다.

어떤 황파에도 흔들림 없이 지역발전을 선도하는 향토언론으로 무궁한 발전을 마음속 깊이 기원합니다. 다시 한 번 옥천향수신문 창간을 옥천교육가족과 함께 축하드립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봄볕 2017-09-30 05:33:06
집나가는 이주여성들도 많은데...
힘내세요!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