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미 딜러만족도 평가 최우수 등급
상태바
북미 딜러만족도 평가 최우수 등급
  • 유정아기자
  • 승인 2016.06.30 13: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제종합기계

국제종합기계 해외브랜드 브랜슨(Branson)은 북미 최대 딜러 협회(EDA) 주관으로 진행된 딜러 만족도 평가에서 최우수 등급인 ‘골드 레벨 스테이터스’(Gold Level Status) 상을 국내 농기계 업체 최초로 2년 연속 수상하는 쾌거를 이루어 냈다.

이번 수상은 △전체 만족도 △제품공급 △제품품질 △기술적인 지원 △부품공급 △부품품질 △반품정책 △경영층과의 소통정도 △품질보증 절차 △품질보증비용의 지급 △마케팅&광고 지원 △딜러요구나 불만에 대한 대응 정도 등 12가지의 항목을 평가한 것으로 브랜슨이 높은 점수를 기록했다.

브랜슨은 전체 평균 만족도에서 6.02점을 받아 세계 최대 농기계 업체인 존디어(5.37점)나 뉴홀랜드(4.37점), 구보다(5.83점)보다 높은 점수를 얻어 트랙터 업체의 선두주자로 올라섰다.

특히 12개의 모든 평가 항목의 점수가 업체별 평균점수보다 높아 브랜슨 트랙터가 세계 농기계 시장에서 선호도를 입증했다.

또한 제품의 품질 점수도 6.15점으로 국내 농기계는 물론이고 해외 메이저급 농기계업체 평균 5.73점보다 높아 품질에 대해서도 호평 받고 있다.

북미시장을 타깃으로 맞춤형 제품개발과 우수한 품질력을 앞세워 꾸준히 성장을 해오고 있는 브랜슨은 글로벌 농기계 기업들 이상의 품질과 서비스로 3년 이내에 수출 3000억을 달성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