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로타리 3740지구 옥천클럽 회장 취임
상태바
국제로타리 3740지구 옥천클럽 회장 취임
  • 유정아기자
  • 승인 2016.06.30 14: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40대 신임회장 전수하 회장
지난 27일 다목적회관 대회의실에서 국제로타리 3740지구 옥천클럽 전수하 회장 및 이용복 직전회장의 이·취임식을 진행한 후 파이팅을 하고 있다.

국제로타리 3740지구 옥천클럽 제40대 전수하 신임회장이 지난 27일 다목적회관 대회의실에서 취임식을 개최했다.

이날 취임식에는 3740지구 변재경 총재, 김영만 옥천군수, 임만재 군 의원, 옥천로타리클럽 전 회장 등 80여명이 참석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로타리 강령 복창과 로타리송을 시작으로 지난회기에 진행한 의료봉사, 대민활동, 사랑의 연탄전달, 상징탑설립 등 다양환 활동의 경과보고 영상을 시청했다.

이어 진행된 공로패 및 표창패 수상식에서 △총재 공로패에 이용복 전회장 △총재 표창패에 박재철·이선세·이인수 회원 △옥천로타리클럽 공로패에 유승문총무·조종성 재무 △ 옥천로타리클럽 표창패에 최병성 재무 등이 수상했으며 이용복 회장의 이임식이 진행됐다.

이 이임회장은 “‘세상에 선물이 되자’라는 마음으로 국내 봉사활동은 물론 태국관광보트 지원활동으로 인해 관광객 200만 명이 모이는 태국 3대 축제로 발전하는 성과를 이뤘다”라며 “이것은 본인만이 아닌 회원들의 노력에 대한 결과이며 본인도 평회원으로 돌아가 적극 동참하겠
다”라고 말했다.

이 이임회장의 재직기념패 전달과 신입회원 회원패 전달식 후 전수하 신임회장의 취임식이 진행됐다.

전수하 신임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회장직을 맡기 전 회원분들의 많은 의견을 들었는데 본인이 생각하는 지향점과 같았다. 같은 생각으로 뭉친 회원들 덕분에 든든함과 자신감을 얻게 됐다”라며 “회장을 수행하면서 다양한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열심히 뛰는 한 회기가 되도록 노력
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국제로타리 3740지구 옥천클럽은 사회봉사를 표방하는 72명의 회원이 있는 봉사단체로서 지역사회에는 물론 국제적인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