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자10시리즈’ 상반기 정례회의 개최
상태바
‘옥자10시리즈’ 상반기 정례회의 개최
  • 김병학기자
  • 승인 2021.06.17 1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서별 추진실적 19건 공유
최응기 부군수(왼쪽 세 번째)가 회의를 진행하고 있다.
최응기 부군수(왼쪽 세 번째)가 회의를 진행하고 있다.

옥천군이 14일 ‘옥자10시리’즈 상반기 정례회의를 개최, 그간 부서별 추진실적을 공유하고 향후 활성화 방안을 의논했다. 회의는 최응기 부군수 주재로 행정복지국장, 기획감사실장, 문화관광과장 등 9명이 참석했다.

회의 참석자들은 부서별 활용실적 19건을 공유했다. 주요 내용은 옥자여행 리플릿 제작, 종합관광안내 책자 삽입, 쇼핑백 제작, 군 홈페이지 게시, SNS 채널 홍보 등이다.

특히 귀농·귀촌 홍보용 책자에 1쪽짜리 ‘옥자10시리즈’ 포스터를 수록한 점은 매우 현명했다는 평을 받았다. 옥천군으로 전입계획을 세우고 있는 이들에게 한 눈에 쏙 들어오는 군 종합정보를 제공할 수 있어서다.

또한, 옥자여행 리플릿 신규 제작과 종합관광 안내책자에 옥자 이야기를 담은 점은 앞으로도 ‘옥자10시리즈’를 군 홍보마케팅의 핵심 수단으로 활용할 수 있다는 기대를 갖게 했다.

최응기 부군수는 “재미와 흥미를 끄는 ‘옥자10시리즈’를 모든 군민이 공유하고 다양한 마케팅 수단으로 활용해 옥천을 대외적으로 알리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했다.

‘옥자10시리즈’는 지난 2020년 2월 김연준 전 옥천군 부군수가 옥천 가서 ‘놀자’ ‘먹자’ ‘보자’ ‘걷자’ ‘사자’ ‘쓰자’ ‘자자’ ‘심자’ ‘찍자’ ‘살자’ 등 10가지 주제에 46개 소재를 접목해 만든 홍보문구(catch-phrase)다. 지금은 14개 소재가 추가돼 10가지 주제에 60개 소재로 구성돼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