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향수옥천 포도·복숭아 온라인 축제 CM송 공모전’ 시상
상태바
‘향수옥천 포도·복숭아 온라인 축제 CM송 공모전’ 시상
  • 김병학기자
  • 승인 2021.09.30 1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안나 씨 ‘최우수상’
최우수상을 수상한 조안나 씨가 김재종 옥천군수로부터 상장과 상금을 전달받고 있다.
최우수상을 수상한 조안나 씨가 김재종 옥천군수로부터 상장과 상금을 전달받고 있다.

‘향수옥천 포도·복숭아 축제’가 CM송을 통해 국민에게 더욱 친근하게 다가설 수 있게 됐다.

군은 옥천 포도·복숭아의 우수성과 온라인 축제 홍보를 위해 개최한 CM송 공모전에서 3개 작품을 최종 선정했다. 

이번 공모전에는 총 156곡의 다양한 장르와 컨셉의 곡이 접수되어 뜨거운 인기를 실감케 했다.

군은 출품된 곡중 작품성, 대중성, 활용성, 창의성 등의 심사기준을 통해 예선과 본선에서 전문가의 심사를 통해 최우수상 1명, 우수상 1명, 장려상 1명을 선정했다. 

최우수상에는 400만 원, 우수상 200만 원, 장려상 100만 원의 상금과 상장을 수여했다.  

최우수상은 조안나(서울) 씨의 ‘숭아 SONG’, 우수상은 김영경(경기 고양시)씨의 ‘복숭아야 포도야’, 장려상은 박형준(서울) 씨의 ‘향수옥천 포도복숭아 SONG’이 선정됐다.

최우수상을 받은 조안나 씨는 “처음 참여한 CM송 공모전에서 큰상을 받게 되어 기쁘고 옥천군에 대해 알 수 있는 소중한 기회였다”고 했다.

군 관계자는 “향수옥천 포도·복숭아 축제에 관심과 애정을 갖고 참가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며 “선정된 작품은 내부 논의를 통해 내년 축제 기간 군청 통화연결음 등 옥천 포도·복숭아 홍보에 적극 활용할 계획”이라고 했다.

한편, 7월 10일부터 우체국쇼핑몰 기획관에서 운영중인 ‘향수옥천 포도·복숭아 온라인축제’는 현재까지 173만회(9월 8일 기준)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다.

특히, 이 기간동안 군은 포도 2억8천5백만 원, 복숭아 11억5백만 원, 옥수수 4억5천5백만 원, 감자 5천4백만 원 등 농특산물과 중소기업제품을 온라인 등을 통해 20억 원의 매출을 올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