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연휴 미담사례
상태바
추석연휴 미담사례
  • 김병학기자
  • 승인 2021.09.30 1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생원에 위문품 전달

충북도립대학교(총장 공병영)교직원들이 지난 16일 옥천군 옥천읍에 위치한 영생원을 찾아 위문품을 전달했다.

이번 위문품 전달은 추석을 맞아 충북도립대학교가 지역과 함께하는 대학 구현을 위해 진행됐다. 이날 교직원들은 라면과 휴지세트 등 30만 원 상당의 생필품을 전달하고 영생원 관계자들을 격려했다.

옥천청담로타리클럽, 후원금 기탁 

옥천청담로타리클럽(회장 박봉화)이 지난 16일 옥천군을 방문, 드림스타트아동 가정에 긴급 생활지원금을 전달했다.

이번 지원금은 동이면에서 무료임대로 거주하다 갑자기 집을 비우게 되어 옥천읍 밭에 중고 컨테이너를 놓고 생활하는 주민을 위해 박봉화 회장과 회원들이 지원금 100만 원을 마련했다.

‘옥천행복나눔마켓’ 후원물품 전달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아 옥천 행복나눔마켓 후원물품 기탁의 손길이 이어졌다.

17일 옥천DC백화점 이해영 대표와 LS파워텍 윤하연 대표는 옥천군수실을 방문하여 ‘옥천행복나눔마켓’에 부침가루, 튀김가루, 반찬통 등 250만 원 상당의 부식과 150만 원 상당의 쌀국수를 기탁했다. 

<사>무궁화복지월드 100만원 기탁

<사>무궁화복지월드 대전광역시 봉사단(단장 김정중)이 지난 16일 동이면과 이원면을 차례로 방문, 각 100만 원의 성금을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기탁했다. 

김정중 단장은 “어려운 지역주민에게 꼭 필요한 형태로 기탁금이 쓰여지는 것을 알고 있기에 더욱 믿음이 간다”고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