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대전광역시척수장애인협회, 옥천향수신문에 쌀 50포 기증
상태바
(사)대전광역시척수장애인협회, 옥천향수신문에 쌀 50포 기증
  • 김동진기자
  • 승인 2021.12.16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대전광역시척수장애인협회가 옥천향수신문 사랑나눔후원회에 쌀 50포 기증을 하며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대전광역시척수장애인협회가 옥천향수신문 사랑나눔후원회에 쌀 50포 기증을 하며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대전광역시척수장애인협회(회장 황경아)가 13일 옥천군의 장애인과 소외계층에 전해 달라며 쌀 10kg 50포를 옥천향수신문(대표 최장규) 사랑나눔후원회에 전달했다. 이 기증은 사랑나눔후원회 ‘불우이웃돕기 릴레이 운동 2호’이다.

이날 후원은 황경아 회장의 충남기계공고 동문인 <주>바이오써포트(대표 김경민)가 <사>대전광역시척수장애인협회에 후원한 10kg 150포의 쌀로 이 가운데 50포를 옥천향수신문 사랑나눔후원회로 기증하게 됐다.

<주>바이오써포트는 환자에게 안전하고 우수한 품질의 의약품이 제공될 수 있도록 제약바이오업체의 제조 및 품질관리를 컨설팅하고 연구개발을 하는 중소기업으로 경영이념인 ‘다같이 행복해지는 나눔 경영실현’을 직접 실천하기 위해 작은 사랑의 나눔을 2014년도에 110만 원으로 출발해 매년 조금씩 그 기부액을 늘려가고 있다.

올해에는 <사>대전광역시척수장애인협회를 비롯해 <재>안양시인재육성장학재단, <사>대한적십자사, 국립암센터발전기금 등에 5,000만 원 상당을 기부했다. 

김경민 대표는 “일회성이 아닌 지속적으로 생활이 어려운 중증장애인 가정과 소외계층에게 따뜻한 사랑을 함께 나눌 계획이다”고 했다.

‘옥천향수신문 사랑나눔후원회’는 연말과 새해를 맞아 ‘불우이웃돕기 릴레이 운동’을 하고 있다. 이 릴레이 운동의 1호는 지난달 25일 환평농원(대표 노수호)의 10kg 고구마 100박스(시가 300만 원 상당)이었다.

<사>대전광역시척수장애인협회는 도로공사와 협약을 맺어 옥천군에 장애인과 소외계층의 일자리 창출을 위한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이 사업을 위해 옥천군에 땅을 매입해 건물을 짓고 있으며 이 건물이 완공되면 사업과 함께 일자리 창출로 이어질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황경아 회장은 “옥천에 있는 장애인들과 소외계층들을 위해 일자리를 많이 만들어야겠다는 생각을 했다. 그래서 이번에 쌀 기증 행사로 옥천과 대전을 함께 잇기 위한 차원에서 옥천에 있는 소외계층 가정들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도록 10kg 쌀 50포를 옥천향수신문 사랑나눔후원회를 통해 어려운 가정에 골고루 배분됐으면 좋겠다는 취지로 오늘 옥천향수신문사와 저희 척수장애인협회가 기부하는 기념식을 갖게 된 것이다”고 취지를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