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동곶감’으로 고마움 전하세요
상태바
‘영동곶감’으로 고마움 전하세요
  • 옥천향수신문
  • 승인 2022.01.27 1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 소비자 이목 집중
네이버 라이브커머스 홍보 모습
네이버 라이브커머스 홍보 모습

산골 청정지역에서 무공해로 생산되는 영동곶감이 5년 연속 로하스 인증을 획득할 정도로 최고의 맛과 품질을 인정받고 있다. 특히, 추억의 맛과 푸근한 정이 들어있는 웰빙 식품으로 명절 전후 인기가 좋다.

‘2022 온라인 영동곶감축제’가 개최되면서 전국 소비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영동곶감’은 행복한 감, 즐거운 감, 달달한 감 등의 이름으로 금액대별로 다양하게 세트상품이 구성돼 판매되고 있다.

군은 소비자들이 영동곶감을 쉽게 접할 수 있도록 네이버쇼핑과 네이버라이브커머스, 우체국 영동군브랜드관, 케이블지역채널커머스 등 다양한 판매 채널로 전국 소비자들을 찾아가고 있다.

이외에도 천혜 자연의 고품질 포도를 원료로 만든 ‘영동와인’, 껍질이 얇고 살이 많아 고소한 ‘영동호두’, 육질이 쫄깃하고 표고 고유의 향을 듬뿍 머금은 ‘영동 표고버섯’등 영동의 명품 농특산물들도 꾸준한 인기를 누리고 있다.

이들 농특산물들은 군과 영동축제관광재단이 우체국 쇼핑몰과 손잡고 온라인으로 개설한 ‘지역브랜드관’에서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군 관계자는 “천혜자연이 키운 영동의 건강먹거리는 농가의 정성까지 더해져 최고의 맛과 향을 자랑한다”며 “코로나19로 고향을 방문하거나 직접 만나 인사하기가 어려운 상황이기에 믿을 수 있는 영동의 농특산물로 따뜻하고 푸근한 ‘고향의 정’을 전하시길 바란다”고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