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웃사랑 넘치는 옥천군, 새해에도 나눔의 정 샘솟아
상태바
이웃사랑 넘치는 옥천군, 새해에도 나눔의 정 샘솟아
  • 김병학기자
  • 승인 2022.01.27 11: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성단체협의회 쌀 기탁

2022년 새해에도 옥천군 군수실에는 따뜻한 나눔의 정이 샘솟고 있다. 

지난 달 18일 옥천군여성단체협의회(회장 정영희)에서는 1월 6일 옥천군여성단체협의회장이 취임하면서 축하 화환 대신 받은 쌀 380kg을 저소득 한부모, 다문화 가정에게 지원해 달라며 기탁했다. 

정영희 회장은 “생활이 어려운 가정에 잘 전달 되었으면 좋겠다”고 했다. 

삼천포건어물 50만 원 기탁

옥천읍 소재 삼천포 건어물직매장(대표 최정숙)에서도 18일 희망2022나눔캠페인 성금 50만 원을 기탁했다. 

바둑협회 쌀 100포 기탁

옥천군바둑협회(협회장 류재곤)가 14일 신년을 맞이하여 옥천군내 독거노인들에게 의미 있는 나눔을 실천하겠다며 사랑의 쌀 100포를 기탁했다. 

‘바다 담은 김’ 100톳 기부

옥천읍 교동리 소재 ‘형주네 바다이야기’ 이형주 씨(여, 52)가 지난 19일 옥천읍 내 저소득층을 위해 김 100톳을 옥천읍행정복지센터에 기부했다.

행정복지센터는 기부된‘김’을 옥천읍내에 거주하는 저소득층에 전달했다.

이형주 대표는 “금번에 기부하는‘김’이 설을 맞는 옥천읍내 저소득 가정 식탁에 작은 행복으로 전해지길 바란다”고 전다.

라면 500상자 기탁

<사>한국나눔연맹(이사장 안미란)이 지난 20일 관내 저소득 복지사각지대 대상자들을 위해 라면 500상자(1,240만 원 상당)를 기탁했다.

대구본부 이순자 부장은 “옥천군과 특별한 인연을 맺게 되어 기쁘다. 나눔을 실천하는 단체로서 꾸준한 인연을 이어가 옥천군 주민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했다. 

석대열 회장이 생필품을 전달하고 있다.
석대열 회장이 생필품을 전달하고 있다.

뉴옥천라이온스클럽, 부활원에 생필품 전달

뉴옥천라이온스클럽(회장 석대열)이 25일 오전 11시 정신지체장애 시설인 부활원을 찾아 주방세제 등 생필품을 전달했다. 

이날 전달된 물품은 주방세제를 비롯해 세탁세제, 떡국떡, 발마사지기, 마스크, 화장지 등 300만 원 상당 생필품이다.

석대열 회장은 “설 명절 고향에도 못가고 외로이 지내는 사람들에게 조금이나마 위안을 주기 위해 회원들의 뜻을 모았다”고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