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간소식지 축하 '가두캠페인' 전개
상태바
창간소식지 축하 '가두캠페인' 전개
  • 유정아 기자
  • 승인 2016.02.29 11: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옥천향수신문 전 직원이 매서운 강추위에도 불구하고 1월 14일, 15일 이틀간 옥천군청, 군의회를 비롯 각 주요기관 및 9개 읍면을 순회하며 옥천향수신문 소식지 발간 축하와 지역민과 함께하는 가두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

 

 

 

 

 

 

 

 

 

 

창간소식지 축하 ‘가두캠페인’ 전개

옥천향수신문(대표 최장규) 창간소식지가 첫 발간된 지난 1월 14일 전 임직원들은 강추위에도 불구하고 군청, 군의회, 교육청 및 각 기관단체와 옥천군 9개 읍면을 순회하며 지역민과 함께하는 창간소식지 나눔 가두캠페인을 전개했다.

이틀동안 오후 늦게까지 군청, 읍사무소, 경찰서 등 관공서와 지역 상가 및 주택가를 돌며 소식지 홍보에 열을 올리는 것에 창간소식지를 접한 군민들은 뜨거운 호응으로 보답했다.

창립기념으로 발간된 이번 소식지는 총 4면으로 구성돼, 직원 및 명예기자들의 소개와 사랑나눔 후원회 홍보 내용을 담아 주민들에게 첫 인사를 선보였다. 이번 캠페인은 군민들에게 옥천향수신문의 창간소식을 알리고 주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독려하기 위해 진행됐다.

최장규 대표이사는 “긴장하며 준비했지만 직접 소식지 나눔 캠페인을 진행하다보니 감회가 새롭다”며 “군민의 인정을 받을 수 있다는 자부심으로 옥천군민의 자존심을 한껏 세워주는 신문으로 거듭 나겠다”고 말했다.

문의사항 및 구독신청은 (043)733-6666으로 하면 된다.

지난 1월 15일 오후, 군북면 자모리 마을회관에서 주민들이 마을 발전에 대한 회의를 하는 도중 나눠준 옥천향수신문 소식지를 살펴보며 대화를 나누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