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면 월외리팀 우승, 청산팀 준우승
청주 플레이어팀 클럽부 우승
상태바
안내면 월외리팀 우승, 청산팀 준우승
청주 플레이어팀 클럽부 우승
  • 김영훈기자
  • 승인 2018.03.22 11: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부 4개면 게이트볼 친선경기대회
지난 17일 동부4개면 친선게이트볼대회가 열렸다.

2018 동부4개면(청산·청성·안남·안내면) 친선 게이트볼대회가 지난 17일 청산게이트볼전용구장에서 열렸다.

옥천군 체육회가 주최하고 옥천군게이트볼협회 청산분회가 주관한 이번 대회에 청성, 안내면 월외리, 안남, 안내, 청서, 청산팀 등 총 6개팀이 출전했다. 한 팀당 주장을 포함해 출전자는 6~7명으로 구성됐다. 이번 대회 경기규칙은 세계게이트볼협회 및 생활체육전국게이트볼협회 경기규칙을 적용했다.

이날 김영만 군수는 격려사를 통해 “운동하는 것 자체가 건강을 위한 것이다. 어르신 모두가 건강하시고 즐거운 하루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대회에서 안내면 월외리팀이 우승을, 청산팀이 준우승, 청서팀과 청성팀이 공동 3위를 차지했다.

------------------------------------------------------------------------------------------------------

청주 플레이어팀 클럽부 우승

제3회 ‘옥천군협회장기 농구’ 전국서 18개 팀 참가

제3회 옥천군협회장기 농구대회가 옥천생활체육관에서 열렸다.

옥천군체육회가 주최하고 옥천군농구협회가 주관한 ‘제3회 옥천군협회장기 농구대회’가 지난 17일 옥천생활체육관에서 열렸다.

전국에서 클럽부에 9팀이, 38부에 9팀 등 총 18개팀이 참가, 열띤 경쟁을 펼쳤다.
이날 김영만 군수는 환영사에서 “스포츠인중에서도 마이클조던을 존경했다. 그는 남들보다 반 박자 빠르게 파울을 피하며, 코트에서 만큼은 최고의 선수였다”며 “그동안 갈고 닦은 기량을 마음껏 펼치길 바란다”고 격려했다.  

이날 옥천군농구협회는 경품을 준비해 즐거움을 한껏 더했다. 대회에 가장 많은 선수가 참석한 대전(위너)팀에게 경품이 전달됐다. 또한 추첨을 통해 경품을 받은 선수들은 두 배의 기쁨을 누렸다. 이날 대회결과 클럽부에서는 청추 플레이어팀이 우승을, 옥천맥스팀이 준우승을, 대전042팀과 멕스팀이 공동 3위를 차지했다.

38부에서는 수원 훈스팀이 우승을, 전주JK팀이 준우승, 청주 칸팀과 천안 페이스팀이 공동 3위를 거머줬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