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DF KOREA 방역용품 향수신문에 기증
상태바
NDF KOREA 방역용품 향수신문에 기증
  • 임요준기자
  • 승인 2020.06.18 13: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이오마스크 3천장, BIOSHIELD B75 36개
소외계층에 전달해 달라며 향수신문에 전달
㈜NDF KOREA 전재욱 회장(왼쪽 두 번째)이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외계층에게 전달해 달라며 향수신문에 방역용품 일체를 전달했다.
㈜NDF KOREA 전재욱 회장(왼쪽 두 번째)이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외계층에게 전달해 달라며 향수신문에 방역용품 일체를 전달했다.

 

㈜NDF KOREA(회장 전재욱)가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외계층에게 전달해 달라며 향수신문(대표 최장규)에 방역용품을 전달하는 뜻 깊은 시간을 가졌다.


지난 11일 향수신문 본사를 찾은 전재욱 회장은 코로나19 예방에 도움을 주는 바이오마스크 3천장과 바이오쉴드 B75 36개(700만 원 상당)를 기증했다.


전재욱 회장은 “충북 옥천지역 소외계층 주민들이 코로나19를 극복하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는 간절한 마음으로 기증하게 됐다”고 의미를 전했다.


㈜NDF KOREA는 바이러스, 세균, 곰팡이에 대한 감염 케어 전문 특수코팅업체로, 바이오마스크와 바이오쉴드75 표면항균코팅제를 출시해 각광을 받고 있다. 이 표면항균코팅제는 표면에 존재하는 박테리아, 바이러스, 세균 및 곰팡이 등의 광범위한 미생물에 대해 물리적인 원리로 살균작용을 한다. 뾰족한 칼 모양의 양전하를 띤 나노 크기의 분자가 음전하를 띤 미생물을 전기적으로 끌어당겨 관통시키고 감전을 시켜 사멸시키는 것으로, 미국 환경보호청(EPA), 미국 농림부(USDA), 뉴질랜드 식약청(MPI), 할랄 인증을 받은 제품을 사용한다.


이규철 공주대 교수는 “벽면과 천장, 모든 집기류에 코팅함으로써 바이러스나 박테리아의 침투를 막는 등 99.99%의 효과가 있으며, 무독성・무알콜로 6개월 이상의 지속성을 가지기 때문에 학생들의 안전한 학교생활에 도움을 줄 것”이라고 강조했다.


응급실, 수술실, 중환자실, 산후조리원 등 의료시설 뿐만 아니라 학교, 요양시설, 호텔, 대중교통 등 다양한 곳에 이용되고 있다.


그동안 NDF KOREA는 코로나19 위기상황 극복을 위한 특수항균 코팅제를 여러 기관에 기부해 왔다. 또한 사회적 기부의 일환으로 한국스카우트연맹, 한국스카우트 중앙훈련원, 보문중고등학교, 태평초등학교, 옥천영실애육원 등 건물 전체에 대해 코팅 방역 기부도 실천하고 있다.

이 같은 NDF KOREA의 사회 환원적 기부는 “미래의 주인공인 학생들이 코로나의 위협에서 벗어나 안전한 학교생활을 했으면 좋겠다”는 전재욱 회장의 뜻이 담겨있다.


최장규 대표는 “코로나19로 기업마저 어려운 상황에 옥천지역을 위해 무료 방역과 바이오마스크를 기증해 주신 전재욱 회장님께 감사드린다”며 “생활이 어려운 주민들에게 잘 전달하겠다”고 약속했다.


모두가 힘든 시기에 더 어려운 이웃을 살피는 NDF KOREA의 노블레스 오블리주가 큰 의미로 다가온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