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천버스운송(주), '옥천향수신문 사랑나눔후원회 3호' 기증
상태바
옥천버스운송(주), '옥천향수신문 사랑나눔후원회 3호' 기증
  • 김동진기자
  • 승인 2021.12.23 1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옥천버스운송(주) 정상영 대표이사(가운데)가 옥천향수신문 최장규 대표이사(오른쪽)에게 라면 50박스를 기증하고 있다.
옥천버스운송(주) 정상영 대표이사(가운데)가 옥천향수신문 최장규 대표이사(오른쪽)에게 라면 50박스를 기증하고 있다.

옥천버스운송<주>(대표 정상영)가 지난 14일 옥천군의 장애인과 소외계층에 전달해 달라며 라면 50박스(200만 원 상당)를 옥천향수신문(대표 최장규) ‘사랑나눔후원회’에 전달했다. 이 기증은 사랑나눔후원회 ‘불우이웃돕기 릴레이 운동 3호’이다.

정상영 대표는 연말연시를 맞아 ‘옥천향수신문 사랑나눔후원회’를 통해 옥천군의 불우한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따뜻한 마음을 전하기 위해 옥천향수신문을 찾아 훈훈한 사랑나눔을 실천했다.
옥천버스운송<주>는 2017년도부터 옥천지역에서 불우한 이웃과 소외된 계층에 사랑의 나눔을 실천하며 현재까지 총 11회에 걸쳐 총 1,070만 원 상당을 사랑의 열매 사회복지 공동모금회와 재단법인 옥천군 장학회 등에 정기적으로 기부활동을 해왔다. 이에 재단법인 옥천군 장학회로부터 우수인재 양성과 지역사회 면학 분위기 조성에 기여한 공로로 감사장을 받기도 했다.

옥천버스운송<주>는 지역민의 교통편의를 위해 충청북도 옥천군을 중심으로 운행하는 옥천의 유일한 버스 회사이며 29대의 버스로 총 73개의 노선을 운행 중이다. 

‘옥천향수신문 사랑나눔후회원회’는 연말과 새해를 맞아 ‘불우이웃돕기 릴레이 운동’을 하고 있다. 옥천지역에 나눔을 실천하고 있는 이 사랑나눔후원회와 지역에 따뜻한 마음을 지닌 기업들이 연결돼 힘들고 어려운 시기에 작으나마 십시일반으로 모은 정성으로 마음의 위안과 행복을 전달하는데 앞장서고 있다.

이 릴레이 운동은 ‘1호’ 환평농원의 10kg 고구마 100박스(시가 300만 원 상당), ‘2호’ <사>대전광역시척수장애인협회의 쌀 50포(100만 원 상당), ‘3호’ 옥천버스운송<주> 라면 50박스(200만 원 상당)로 이어지고 있다. 

정 대표는 “올해 뿐만 아니라 내년에도 기부를 꾸준히 이어 나가 생활이 어려운 가정과 소외계층에게 조금이나마 따뜻한 사랑을 함께 나누고 싶다”고 했다.

옥천향수신문은 옥천군의 정통 지역 언론사로 사랑나눔후원회를 운영하며 지역의 불우이웃에게 장학금 후원과 불우이웃돕기 성금을 지급하는 등 올해로 만 5년 째 봉사활동을 해오고 있다. 옥천향수신문은 2016년 1월 28일 창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