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천군 귀농귀촌인들 화합 한마당 연다
상태바
옥천군 귀농귀촌인들 화합 한마당 연다
  • 김병학 기자
  • 승인 2023.09.07 12: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2회 옥천군귀농귀촌인 화합 한마당’
10월 5일 오후 1시부터 옥천체육센터서
사진은 지난해 열린 화합 한마당 모습
사진은 지난해 열린 화합 한마당 모습

<사>옥천군귀농귀촌인연합회(회장 강강수) 주최 ‘제2회 옥천군귀농귀촌인 화합 한마당’ 행사가 옥천체육센터 1층에서 열린다. 귀농귀촌인의 화합을 도모하고 지역 주민과 친분을 다지며 귀농귀촌의 모범적 사례가 되어 모든 국민들이 옥천으로의 귀농귀촌을 희망하는데 목적을 두고 있는 이번 행사는 연합회 회원 등 300여 명이 참여할 예정이다.

먼저, 식전행사로 옥천 줌바댄스 메가크루팀이 공연을 펼친다. 이어 연합회 우수회원에 대해 충북도지사와 옥천군수 표창식 등 1부 행사가 끝나면 회원들로부터 많은 호응을 얻고 있는 ‘옥천군 귀농귀촌 향수 가요제’가 열린다. 1부 행사가 끝나면 연합회 회원들의 결속을 다지는 ‘명랑운동회’도 열린다. 

연합회 강강수 회장은 “지난 해에 이어 올해 두 번째 실시하는 화합한마당에 회원 여러분들의 많은 참여와 협조를 부탁 드린다”며 “본 연합회의 발전은 오로지 회원 여러분들의 의지와 행동에 달려 있다”고 역설했다.

연합회 김서헌 사무국장도 “이번 행사에는 연합회 정회원이 아닌 귀농귀촌인이면 누구나 참석이 가능하다”며 “정회원 가입을 희망하는 사람은 연합회 사무실을 방문하거나 전화(043-732-1120, 010-7433-7009)로 문의하면 자세히 안내를 해 드리고 있다”고 했다.

한편, <사>옥천군귀농귀촌인연합회는 금년 8월 말 현재 600여 명이 회원으로 가입돼 있으며 시간이 흐를수록 가입 회원은 점진적으로 증가 추세를 보이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