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생 신생아 2명에게 금반지 전달
상태바
출생 신생아 2명에게 금반지 전달
  • 박우용 기자
  • 승인 2024.03.21 10: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내천사모 회원들이 신생아들에게 돌 반지를 선물하고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안내천사모 회원들이 신생아들에게 돌 반지를 선물하고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지난 14일 옥천군 안내면 안사천사모(안내면을 사랑하는 천사들의 모임)가 농촌 지역 인구감소, 지방소멸에 대한 위기감이 고조된 가운데 의미 있는 행사를 가졌다.

안사천사모는 이날 지난해 안내면에서 태어난 아이들에게 돌 반지(순금 1돈)와 꽃다발을 선물했다.

이번 금반지 전달식은 안내면 주민자치회 위원과 안내면민들이 참석한 가운데 주인공인 2명의 신생아에게 진심 어린 축하와 함께 돌 반지를 선물했다.

행사에 참석한 가족은 “이렇게 저희 아기의 탄생에 큰 축하를 보내주시고, 돌 반지에 꽃다발까지 챙겨주어 정말 감사하다”라며 “안내면에 살고 있어 행복하고 우리 아기에게도 큰 축복이라 느꼈다.”라고 했다.

이요셉 안내면 주민자치회장은“안내면에서 태어난 아기들과 부모님에게 소중한 추억이 되길 바라며 더 많은 아이가 기쁨의 순간을 누리기를 희망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안사천사모’는 안내면 주민과 출향인으로 이루어져 2005년부터 매월 1,004원씩 기금을 모으기 시작해, 마을에서 태어난 신생아에게 돌 반지를 선물해 아이의 건강과 행복을 기원하고 안내초등학교에 입학하는 입학생에게는 꿈나무 통장을 전달해 꿈과 희망을 심어주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