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사회 알리는 홍보대사 되길"
상태바
"지역사회 알리는 홍보대사 되길"
  • 이창재기자
  • 승인 2017.03.09 11: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복지관, '누리 블로그 기자단' 발대식 개최
발대식이 끝난 후 ‘누리 블로그 기자단’으로 선정된 10명의 회원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옥천군 노인장애인복지관(관장 이준호)은 지난 7일 복지관에서 누리 블로그 기자단 10명이 참석, ‘누리기자단 발대식’을 가졌다.

이날 발대식에서는 회원들의 윤리강령 선서 및 임명장 전달, 사업 소개 및 향후 진행될 기자단 활동방향 등을 제시하였다.

이준호 관장은 “누리 블로그 기자단이 지역사회를 알리는 홍보대사 역할을 하는 블로그 기자단으로서 자부심을 가지고 한 해 동안 열심히 활동해 주기를 부탁한다”며 인사말을 전했다.

노인장애인복지관에서 처음 시행되는 누리 블로그 기자단은 문화정보대학 평생교육 사업 일환으로 미디어교실을 수강 회원들을 대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앞으로 누리 블로그 기자단은 △복지관 사업소개 △봉사활동 안내 △옥천 지역 알리기 △기자단 활동스케치 △생활정보 전달 등 다양한 활동을 진행 예정으로 내용 및 동영상은 복지관 홈페이지와 신문에 게재된다.

기자단으로 선정된 전수분(70·옥천읍)옹은 “평소 배운 미디어 기술을 활용하여 취재를 한다는 것에 벌써부터 설레며, 좋은 내용으로 복지관과 지역사회 소식을 전달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문의는 옥천군노인장애인복지관 노인통합지원팀(대표전화 043-730-2621)으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