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육활동 우수학생에 장학금
상태바
체육활동 우수학생에 장학금
  • 김나예기자
  • 승인 2018.03.15 14: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옥천군 학교운영위원회協, 100만원 전달
옥천군학교운영위원회협의회가 체육분야 우수학생에게 장학금을 전달했다.

13일 옥천교육지원청 교육장실에서 옥천군학교운영위원회 협의회(협의회장 금유신)가 관내 체육활동 우수학생을 대상으로 장학금 전달식을 가졌다.

이날 한경환 교육장, 금유신 협의회장, 송은경 장학사, 지도교사등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지난해 옥천군학교운영위원회 협의회에서 마련한 장학금을 체육평생교육담당 송은경 장학사가  체육분야에서 두각을 보이는 5명의 학생을 추천해 각 20만원씩 100만원을 전달했다.

정구 종목 우수학생 죽향초등학교 6학년 이소연양은 47회 전국소년체전 1차 평가전 3위, 2017 충북소년체전 단체전에서 1등을 차지했다.
배구 종목 우수학생 삼양초등학교 6학년 방승환군은 교육감기배구대회와 전국소년체전에 출전했다.

유도 종목 우수학생 옥천여자중학교 3학년 배유진양은 2017 제주컵 전국유도대회에서 1등을 차지했다.

배드민턴 종목 우수학생 청산초등학교 6학년 윤지연군은 전국소년체전 출전, 충북소년체전에서 금메달을 차지했다.

양궁 종목 우수학생 이원초등학교 6학년 김택중군은 충북소년체전, 47회 전국소년체전 1차 평가전 출전, 충북대표 선발대회에서 3위를 기록했다.

옥천군 학교운영위원회협의회 금유신 협의회장은 “청소년들이 환경에 굴하지 않고 하고 싶은 분야에서 꿈을 이루는 인재가 되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며 “체육분야에서 최선을 다해 큰 인물이 되어주기를 소망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