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철 소방안전대책 유공자 표창장 전수
상태바
겨울철 소방안전대책 유공자 표창장 전수
  • 김용환 기자
  • 승인 2022.09.01 10: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옥천소방서
장창훈 옥천소방서장(오른쪽)이 겨울철 소방안전대책 유공자로 선정된 장준구 소방위에게 표창장을 전수하고 있다.
장창훈 옥천소방서장(오른쪽)이 겨울철 소방안전대책 유공자로 선정된 장준구 소방위에게 표창장을 전수하고 있다.

옥천소방서(서장 장창훈)가 지난달 25일 겨울철 소방안전대책 추진 유공자로 선정된 장준구 소방위에게 소방청장 표창장을 전수했다.

겨울철 소방안전대책은 작년 11월부터 올해 2월까지 실시된 대책으로 옥천소방서에서는 ‘밥상머리 안전찾기’, ‘화목보일러 관리카드 제작 활용’, ‘비화재보 전문진단반 운영’ 등 겨울철 특성에 맞게 특수시책들을 시행하여 군민의 안전 사각지대 해소에 크게 기여했다.

옥천소방서는 겨울철 소방안전대책 도내 12개 관서 중 3위라는 우수한 성적을 거두었으며 관련 주요 업무를 추진한 소방위 장준구는 군민의 생명 보호와 안전에 이바지한 공로를 인정받아 표창장을 수여받았다.

또한, 옥천소방서는 겨울철 소방안전대책 3위 수상 뿐 아니라 봄철 소방안전대책 도내 3위, 충북 도정혁신우수사례 경진대회 2개 분야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하는 등 예방 전 분야에 걸쳐 우수한 성과를 거두었다.

장준구 소방위는 “군민의 생명과 안전을 위해 함께 노력해 주신 분들이 많은데 대표로 상을 받게 되어 감사하다”며 “이번 수상을 계기로 더욱 더 군민의 안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