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르신 부부 5쌍 합동 결혼식 진행
상태바
어르신 부부 5쌍 합동 결혼식 진행
  • 박우용 기자
  • 승인 2023.10.26 13: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르신 부부 5쌍 합동결혼식 모습
어르신 부부 5쌍 합동결혼식 모습

국제로타리 3740지구 옥천로타리클럽(회장 윤준호)은 지난 19일 옥천농협예식장에서 어르신들을 위한 특별한 결혼식을 마련해 눈길을 끌고 있다.

결혼식의 주인공은 80대 전후반의 어르신 부부 5쌍이다.

옥천로타리클럽은 여러 사정으로 결혼식을 올리지 못하고 긴 세월 함께 가정을 이끌어 온 어르신들을 위해 합동결혼식을 기획하게 됐다. 

옥천로타리클럽은 시니어클럽과 업무협약을 체결해 대상자를 선정했다. 또한 결혼식 장소, 신부 화장, 웨딩드레스, 부케(꽃사지), 사진 촬영 등 결혼식에 필요한 제반 사항은 지역 기관 및 주민 등의 지원을 받았다.

이날 옥천로타리클럽 회원과 지역 주민 등 150여 명이 참석해 주인공들에게 따뜻한 박수와 축하의 마음을 전했다.

윤준호 회장은 “1960~1970년 경제 부흥의 주역인 어르신들이 피치 못할 사정으로 결혼식을 올리지 못한 경우가 많다.”며 “이번 합동결혼식은 어르신들에게 멋진 추억을 선물하며 그 고마움을 보답하기위해 준비했다.”고 했다.

한편, 옥천 지역 상생발전을 위한 봉사를 목적으로 적극 활동하고 있는 옥천로타리클럽은 자영업자와 공무원, 의사, 약사 등 봉사활동에 관심이 있는 80여 명으로 이루어진 국제봉사단체로 해외 봉사 및 옥천 지역 내 사랑의 집 고쳐주기, 아동가구 사랑공부방 꾸며주기, 미래 청소년을 위한 장학금 지급사업 등 다양한 사업을 활발하게 추진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