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출산 극복 위한 인식 개선 업무협약
상태바
저출산 극복 위한 인식 개선 업무협약
  • 천성남국장
  • 승인 2017.08.17 16: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옥천읍 주민자치위원회-한자녀 더 갖기 운동연합
옥천읍 주민자치위원회와 (사)한자녀 더 갖기 운동연합이 ‘저 출산 극복을 위한 인식개선 업무협약‘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옥천읍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김기현)와 한 자녀 더 갖기 운동연합 옥천군지부(지부장 박진주)는 10일 옥천읍 행정복지센터 소회의실에서 각 위원과 임원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저 출산 극복을 위한 인식개선 업무협약’을 맺었다.

 이번 협약은 저 출산 문제의 심각성에 대한 인식을 같이 하고 교육과 홍보, 캠페인 등 저 출산 극복을 위한 인식개선사업에 상호 신뢰를 바탕으로 적극 협력해 나가고자 하는 뜻에서 이뤄졌다.

 협약의 주요내용으로는 △주민자치위원회는 지역사회 인식개선을 위한 홍보 및 캠페인 활동 적극 전개 △(사)한 자녀 더 갖기 운동연합은 인구교육 콘텐츠 제공 및 적극 협력 등이다.

 이날 협약식 자리에서 김기현 위원장은 “저 출산 문제에 대해 인식을 같이 했다는 것 자체가 위기극복의 첫 걸음이며, 한 걸음 한 걸음 앞으로 나아가다 보면 분명 해결의 실마리를 찾을 수 있으리라 생각한다”고 말했다.

 박진주 지부장은 “저출산 위기 극복은 주민들의 문제인식과 공감형성이 선행돼야 한다”며, “옥천읍 주민자치위원회에서 발 벗고 나서준데 대하여 깊은 감사를 드린다”고 미소로 화답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