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원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비대면 모금행사 성료
상태바
이원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비대면 모금행사 성료
  • 김병학기자
  • 승인 2021.04.08 1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년도 모금액 넘어서
이원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회원들이 모금행사를 마치고 기념촬영에 임하고 있다.
이원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회원들이 모금행사를 마치고 기념촬영에 임하고 있다.

 

이원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김연철·김천진)가 코로나19로 인해 3월 한 달간 비대면으로 진행한 모금행사를 면민들의 자발적인 관심과 격려 속에서 성황리에 마쳤다.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한 경제침체에도 불구하고 한달간의 비대면 모금행사를 통해 모금한 후원금은 일시기부 31건 947만5천원, 정기기부 20만원 11건 등 1천 여 만원으로 전년도 모금액을 넘었다.

지난 달 19일에는 협의체 공동위원장을 포함 임원진이 나눔 문화를 확산하고자 이원면 소재지 식당과 농원을 일일이 방문하며 협의체의 비대면 모금행사를 홍보했다.

3월 31일에는 행사에 동참해 준 일시기부자 이원면생활안전협의회 이산무 회장 등 6명이 참석한 가운데 기탁식도 가졌다.   

김연철 이원면장은 “이원면협의체는 주민실정에 맞는 긴급지원 및 다양한 지역특화사업을 발굴하여 ‘살기 좋고 행복한 이원면’을 만들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했다.

모금액은 충북공동모금회와 업무협약을 통해 전액 옥천군협의체(이원면협의체) 계좌로 관리하며 이원면협의체에서는 다양한 특화사업 및 긴급지원 등 각종 복지사업을 수행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