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걷기대회 개최
상태바
온라인 걷기대회 개최
  • 김동진기자
  • 승인 2022.02.17 11: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월 14일부터 12월 14일까지

옥천군보건소가 지역주민의 치매 인식개선 및 건강생활실천을 위해 ‘2022년 기억 키움 건강 키움 온라인 걷기대회’를 개최한다. 

이번 걷기대회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모바일 걷기 플랫폼(워크온)을 통해 온라인으로 진행되며 옥천군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고 2월 14일부터 12월 14일까지 10개월 간 운영된다.

참여방법은 스마트폰에 모바일 걷기 플랫폼인 ‘워크온’ 앱을 설치하고 ‘옥천군보건소’ 커뮤니티에 가입 후 걷기활동 및 월 별 챌린지에 참여하여 미션을 수행하면 된다.

군은 우리 동네 150만 보 걷기 선착순 챌린지와 월별 다양한 치매 인식개선 및 건강생활실천 챌린지를 운영할 예정이며 각 챌린지에 참여하여 미션을 성공한 사람에게는 선착순 또는 지정인원을 추첨하여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상품으로 옥천사랑상품권을 차등 지급한다. 워크온 ‘옥천군보건소’ 커뮤니티를 활용하여 온라인 치매 인식개선 및 건강생활실천 홍보·캠페인도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진행 중 균형 잡힌 식사 인증 및 치매극복 4행시 짓기 등 돌발 미션을 제공하여 선착순 참여자에게 상품권을 지급하는 등 걷기 외 다양한 재미와 참여를 유도할 계획이다. 

월 별 자세한 챌린지 및 미션 소개는 옥천군보건소 및 치매안심센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