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규철 옥천군수 당선자 소감 - “군민 뜻 받들어 더 나은 옥천 만들 것”
상태바
황규철 옥천군수 당선자 소감 - “군민 뜻 받들어 더 나은 옥천 만들 것”
  • 김병학 기자
  • 승인 2022.06.03 09: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존경하고 사랑하는 옥천군민 여러분! 

저의 당선은 위대한 옥천군민 모두의 승리입니다.

오직 군민만을 바라보고 일하고 싶다는 저의 외침을 들어 주시고 선택해 주셔서 감사하다는 말씀드립니다.

저는 먼저 선거기간 동안 옥천발전을 위한 각종 공약을 내걸며 선의의 경쟁을 펼쳤던 국민의 힘 김승룡 후보님과 지지자 분들께 심심한 위로의 말씀을 드립니다. 만약 선거기간 동안 저로 인해 상처난 마음이 있다면 보듬고 화합하며 함께 가겠습니다. 

제가 취임하는 7월부터 옥천에는 여·야가 따로 없을 것입니다. 오직 옥천군의 번영과 군민의 행복만 있을 뿐입니다. 이 목표를 향해 군민 모두가 한마음 한뜻으로 화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저는 이를 위해 당장 오늘부터 민선 8기를 철저히 준비하겠습니다. 군수 직속 일자리위원회 설치, 행복교육팀 신설, 광역철도 역세권 개발을 위한 TF팀 구성, 농업기술센터 시범사업과 시책사업 추진 부서의 분리 등 옥천군정의 조직 신설 및 개편, 충북소방학교 유치, 공영주차장 조성, 청소년복합문화센터 건립 등 공약 이행을 위한 철저한 준비를 위해 단 1분 1초도 헛되이 쓰지 않겠습니다. 

또한 민선 7기의 각종 현안 사업을 잘 계승해 공백없이 진행하겠습니다. 옥천발전을 위해 선거기간 동안 제시한 공약들은 꼼꼼히 챙겨 추진하겠습니다. 미래 지향적인 핵심과제 들을 착실히 발굴해 군의 혁신 성장기반을 마련하겠습니다.

이를 위해 군민의 작은 소리도 크게 들으며 소통하는 열린 군정으로 군민 모두가 행복한 옥천을 만들겠습니다. 우리 옥천군 공무원들이 긍지를 가지고 주민들을 온전히 섬기며 일할 수 있도록 성과와 능력 중심의 공정한 인사로 바른 군정을 펼치겠습니다.

민선 8기가 성공하기 위해서는 군민 여러분의 적극적인 참여와 협조가 필요합니다. 자랑스러운 옥천군민이 행복한 옥천을 만들 것입니다. 여러분과 함께 희망의 옥천을 열겠습니다.

소중한 선택을 해주신 군민 여러분께 다시 한번 감사 인사드리며 바람과 성원을 잊지 않고 기대에 부응하겠습니다. 군민의 뜻 받들어 더 나은 옥천을 위해 열심히 뛰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2년 6월 2일 옥천군수 당선자 황규철 올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