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수 공약사업 건의사항 전달
상태바
군수 공약사업 건의사항 전달
  • 김병학 기자
  • 승인 2022.06.23 1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이면 기관단체 협의회
동이면 기관단체협의회는 황규철 군수‧박정옥 군의원 당선인에게 동이면민의 의견이 담긴 동이면 군수 공약사업 건의사항을 전달했다.
동이면 기관단체협의회는 황규철 군수‧박정옥 군의원 당선인에게 동이면민의 의견이 담긴 동이면 군수 공약사업 건의사항을 전달했다.

동이면기관단체협의회가 황규철 군수와 박정옥 군의원 당선인에게 동이면민의 의견이 담긴 발전방향을 제시했다.

협의회는 지난 13일 동이면 다목적회관에서 열린 6월 기관단체장 회의에서 당선인에게 당선 축하의 인사와 함께 동이면 발전을 위한 군수 공약사업에의 반영을 위한 건의사항을 전달했다.

이 건의사항은 동이면 이장협의회와 동이면 주민자치회 등과 회의를 거쳐 확정된 동이면 발전을 위한 5개 제시안이다.

공약사업 반영 건의 사항에는 안터지구 생태관광 활성화, 유채꽃단지 관광기반 조성, 금강유원지 주변마을 관광 인프라 구축, 세산권역 사업추진, 구 포도 축제장 편의시설 설치 등이 제시되었다.

주변 관광지와 연계한 체계적인 관광기반 조성으로 동이면을 옥천군의 새로운 관광지로 만들고자 동이면민들이 제시한 공약사업 반영 건의사항은 동이면을 대표하여 곽상혁 동이면장이 군수 당선인에게 전달했다. 

곽상혁 면장은 “동이면 발전을 위해 면민들의 의견을 수렴하여 군수 당선인께 전달하게 된 것은 매우 뜻깊은 일이다. 5개의 제시안은 동이면 발전은 물론 옥천군 발전에도 큰 도약이 될 것이다”고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