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천군 & 금강휴게소, 상생협업으로 옥천군 관광 홍보
상태바
옥천군 & 금강휴게소, 상생협업으로 옥천군 관광 홍보
  • 김병학 기자
  • 승인 2023.08.17 13: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옥천9경 홍보판 등 틈새 홍보도
월드 챔피언과 함께하는 시원한 플라이보드 쇼가 진행되고 있다.
월드 챔피언과 함께하는 시원한 플라이보드 쇼가 진행되고 있다.

 

지속적인 상생 협력관계를 유지중인 옥천군과 금강휴게소가 다양한 시책을 통해 옥천군 관광 홍보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충청도 지역을 관통하는 금강변에 위치한 금강휴게소는 상행선과 하행선이 한곳에 있는 양방향 휴게소인데다가 금강유원지에 인접해 있어 한적한 강변을 거닐고자 하는 이용객들이 많아 옥천군 관광 홍보를 위한 최적지다. 

이에 옥천군에서는 2019년 군민 추천을 통해 선정된 옥천9경 중 7경으로 금강유원지를 선정한 데 이어 2021년 민관학 협력으로 금강휴게소 내에 옥천군 종합홍보관을 조성하여 금강휴게소를 방문하는 관광객들을 대상으로 적극적인 홍보를 펼치고 있다. 

그 외에도 금강휴게소 내에 옥천9경 홍보판, 관광안내 키오스크 등을 설치하여 틈새 홍보도 잊지 않고 있다.

지난 3일에는 관광객에게 볼거리 제공과 옥천군 관광 홍보를 위해 금강휴게소 앞 금강변에서 ‘월드 챔피언과 함께하는 시원한 플라이보드 쇼’(금강휴게소 주최)가 개최됐다.

연일 이어진 폭염으로 무더위에 지친 관광객들은 시원한 물살을 가르며 이어지는 공연에 잠깐이나마 더위를 잊을 수 있었다.

금강휴게소에 들렀다 플라이보드 쇼를 관람했다는 방문객은 “계속되는 더위로 심신이 지쳐있었는데 공연을 보면서 활기를 느낄 수 있어서 좋았다”고 했다.

한편, 옥천군에서는 천혜의 금강유원지와 금강수변 친수공원 등의 자원경관을 활용한 특화된 관광인프라 개발을 위한 용역을 추진하여 금강유원지 일대 관광활성화를 꾀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