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옥천군 제2회 복지한마당 성료
상태바
2023년 옥천군 제2회 복지한마당 성료
  • 김수정 기자
  • 승인 2023.10.05 1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옥천군 제2회 복지한마당이 옥천군의 대표 사회복지 축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옥천군 제2회 복지한마당이 옥천군의 대표 사회복지 축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옥천군 통합복지센터는 지난달 25일 ‘2023년 제2회 옥천군복지한마당’을 지역 내 20개 사회복지기관·단체·시설 등이 참여해 각종 부스를 마련, 지역주민에게 다양한 복지서비스 정보 제공과 홍보 및 체험 등 옥천군 지역사회복지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자 마련됐다. 

이번 복지한마당은 사회복지 기관 간 유대강화와 지역주민들의 사회복지에 대한 이해 증진, 지역 공동체 의식 확산을 위해 옥천군이 주최하고 옥천군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위원장 김천진)가 주관한 행사다. 

공공위원장인 황규철 옥천군수는 “이번 행사를 통해 사회복지에 대한 지역주민들의 관심과 나눔을 실천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옥천군과 민간 사회복지기관이 함께 손잡아 촘촘한 옥천 복지안전망을 만들어 군민이 꿈을 이루는 행복한 옥천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했다.

한편, 올해로 2회째를 맞이하고 있는 옥천군 복지한마당 행사는 지역 내 사회복지기관 종사자를 격려하고 옥천군의 다양한 복지정책 및 사업을 주민들에게 알려 지역복지를 강화하기 위해 마련한 옥천군의 대표 사회복지 축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