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천군에 이웃 사랑 온정 이어져
상태바
옥천군에 이웃 사랑 온정 이어져
  • 박우용 기자
  • 승인 2023.10.26 14: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뜰안벌꿀농장 기탁식 모습
뜰안벌꿀농장 기탁식 모습
삼기농장 기탁식 모습
삼기농장 기탁식 모습
한국사회적자본센터 회원사인 식품제조업체 대자연드림 기탁식 모습
한국사회적자본센터 회원사인 식품제조업체 대자연드림 기탁식 모습

옥천군에서는 이웃을 위한 온정이 이어져 지역사회를 따뜻하게 물들이고 있다.

지난 20일 뜰안벌꿀농장 이남구 대표가 옥천군청을 방문해 갑작스러운 위기 상황으로 어려움을 겪는 이웃들을 위해 이웃사랑 후원금 100만 원을 기탁했다. 

이남구 대표는 안남면 연주리장을 맡으며 지역발전을 위한 봉사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같은 날 옥천군 동이면에 위치한 삼기농장(대표 임영재)에서도 옥천군청을 방문해 130만 원 상당의 동물복지 유정란 100판을 기탁했다. 

임영재 대표는 “계란 한 개의 크기는 작지만 그 안에 담긴 영양과 건강을 바라는 마음은 크다. 지역 내 어려운 이웃들의 건강증진에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건강한 먹거리를 후원하게 됐다.”고 말했다. 

지난 19일에는 한국사회적자본센터(이사장 한재명) 회원사인 식품제조업체 대자연드림(대표 신명일)은 옥천군청을 방문해 관내 저소득가구를 위하여 200만 원 상당의 건강식품인 홍삼제품 20박스를 기탁했다. 

대자연드림은 옥천군 옥천읍 위치한 식품제조업체로, 기탁된 홍삼제품 관내 어려운 가구에게 지원될 예정이다.

황규철 옥천군수는 “어려운 이웃을 잊지 않고 후원해 주시는 마음에 감사드리며, 이와 같은 온정의 손길이 우리 지역사회를 더 행복하게 만들어 주고 있다고 생각한다며, 전해주신 후원금과 물품은 도움이 필요한 분들에게 전달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