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천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 가장 특별한 생신밥상 차려
상태바
옥천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 가장 특별한 생신밥상 차려
  • 박우용 기자
  • 승인 2023.11.16 13: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령화 인구 증가로 홀로 있는 독거 노인이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지역 어르신을 위한 협의체의 따뜻한 손길이 있어 훈훈함을 전하고 있다. 

옥천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옥천읍장 곽경훈, 민간위원장 김성근)는 지난 14일 옥천읍 내 소재한 ‘고바우감자탕(대표 이복난)’에서 11월과 12월에 생신을 맞이하는 어르신 다섯 분을 모시고 ‘사랑의 생신밥상’을 차려드렸다.(사진)

이번 생신밥상에는 옥천군지역사회보장협의체 공동위원장인 황규철 옥천군수가 참석해 어르신들의 생신을 함께 축하하고 옥천읍지사협 위원들을 격려해 더 뜻깊은 자리가 됐다. 

이복난 고바우감자탕 대표는 지사협에 장소 제공을 하고  따뜻한 미역국과 반찬을 어르신들게 제공 했다, 또한 정민우 위원은 떡케이크와 오색국수 세트를, 연금자 위원은 우리밀 수제빵 케이크를 준비해 생신 잔치 느낌이 물씬 풍기는 밥상을 대접했고, 생신 밥상 차려드리기를 마친후,

읍지사협 김성근 위원장과 박은경 부위원장은 누룽지와 1인 족발 도시락, 송유정 위원은 곽티슈, 박진수 위원은 롤휴지, 최미정 위원은 귤을 그리고 대도식품 김종훈 대표는 어르신들이 집에서 쉽게 끓여먹을 수 있도록 황태해장국을 어르신들게 선물해 양손과 마음을 더욱 풍성하게 해드렸다.

어르신들은 “매년 돌아오는 생일이지만 나이가 들면서 무심히 지나갔는데 이렇게 다함께 모여서 축하해줘서 너무 고맙고 감사하다. 평생 기억에 남을 것 같다”라며 지사협에 고마움을 표현했다.

황규철 옥천군수는 “어르신들의 생신을 진심으로 축하드린다. 건강한 모습으로 내년에도 꼭 참석하시길 바란다.”며 “이 자리를 위해 애써주신 옥천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과 후원자님들게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 어르신들이 행복한 노후를 보내실 수 있도록 옥천군 차원에서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